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야외스냅촬영이 어렵다면 당신은 여기다!

베틀한복 2016. 5. 18. 14:44



보통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것을

따라가지 않으면 두렵기도하고,

괜히 겁을 먹기도 하지 않나요?


만약 야외스냅촬영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그런 어렵고,

두렵다는 생각을 갖고 계실거라는

생각이 조심스럽게 들게되었습니다~!


하지만 요즘 결혼하시는 분들은

새로운 변화에 주눅들지 않고

끝까지 개성을 살려서 예쁘게

찍어주시는 모습들을 보았는데요!


그런날에 어떤 의상이 적합할지

느긋한 마음으로 봐보시죠^-^




저도 이런 야외스냅촬영을

꼭 찍어보고 싶다는 생각을..ㅎㅎ


가벼운 색감의 한복은

야외에서 사진촬영을 할때

더 뚜렷한 인상을 줄 수 있는데요!


자연의 느낌이 잘 어울러져서

이런 느낌때문에 다들 한복을

입고 여행을 떠나고 데이트를

즐기는 것이라는걸 느꼈습니다><


요즘 점점 한복에 대한 비중이

줄어들고 있는 것 같아서 센스있는

여러분들이라면 후회없는 선택으로

멋진 사진을 찍으실 수 있을것같아용!!




고급스러워서 입이 쩍벌어져요!!


나는 이런 느낌의 한복을 입고

야외스냅촬영을 하고 싶었는데

괜히 더워보일까봐 망설이셨나요?


한복은 색감에 따라서 원단에 두께도

달라지기때문에 그런 부분은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날이 화창한날에도 사진이

예쁘게 나올 수 있는 한복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지금 이순간

한복을 입은 사람들 중에서

최고의 위너가 될 수 있답니다>0<




서로가 서로의 모습을 찍어주는

사진도 요즘 연인들 사이에서

한창 인기를 끌고 있지 않나요?ㅎㅎ


손을 잡고 걸어가는 모습을

담는다던지 사진을 찍는 것은

그다지 어려운 일이 아니고,

이제 우리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


너무 어렵게 생각한다면

야외스냅촬영이 정말 어렵게

느껴지실거라는 생각을해용 ㅎㅎ


마음도 몸도 쉽게 쉽게 생각하고,

받아들이신다면 우리가 상상했던

이상의 사진이 나오게될겁니다:D




괜히 쓸데없는것에 투자하고,

투자한만큼의 성과를 얻지 못한다면

과연 사진촬영한 보람이 있을까요?ㅎㅎ


조금은 불편하고 힘들어서

야외스냅촬영을 둘만에 힘으로

해낸다면 그 열심히 한 땀방울 마저도

아름다운 추억이 될 수 있다는거~!!


특히 야외에서는 빠질 수 없는

의상이 한복이기때문에 저는

꼭 입어보셨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아마 다른 의상을 입었을때와

비교해보면 왜 사람들이 한복을 찾고,

입고 있는지 그 마음이 이해되실겁니다.




아마 이렇게 많은 사이즈와 디자인들을

보유하고 있는 곳을 찾기 힘들거에요~!!


결혼할때 친구들과 찍는 사진을

보통 흰티에 청바지? 아니면

미니드레스를 입고 촬영하시는데

저는 한복이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고급스러움은 물론이고, 다른 사람들과

다른 이색적인 웨딩촬영이 될 수 있다는

아이디어가 파바박 떠올랐네요~^3^


우리만의 추억이 깃들어있는 곳에서

예쁜 야외스냅촬영을 찍으셨으면 좋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