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한복대여가격에 치우쳐 결정하면 큰일.

베틀한복 2016. 6. 29. 14:59



여러분들은 한복을 결정할때

어느것을 가장 집중적으로 보나요?


물론, 한복대여가격이 가장

중요한 부분일 수 있는데

저는 대략적인 가격을 파악하고,

얼마 차이가 안난다면 더 좋은

원단과 예쁜 디자인이 있는 쪽으로

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D


만약 무조건 저렴한 곳을

찾게되면 제대로된 한복을

입지 못할 수도 있답니다 ㅠㅠ

너무 큰일이라고 할 수 있다는거.. !


그런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서는

이런 저런 한복들을 봐야겠죠?!




결혼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추천해드리고 싶은 한복!


선남 선녀로 탄생시켜주는

멋진 한복이기때문에

한복대여가격에 대한 고민을

살짝 내려놓게 만들어줍니다:D


너무 예쁜 한복을 만나게되면

일단 그 한복 자채를 보고, 어떤지

감상하는 것만으로 잊혀지죠~


작품성을 이미 인정받은게

우리옷이기때문에 너무 조급하게

따지기 보다는 편안한 마음으로

지켜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어느곳으로 한복을 보러 가야할지

고민이 될 때는 옛날 디자인부터

찾아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D


그만큼 이곳은 유행을 앞서나가고,

모두를 위한 똑같은 한복이 아니라

나만을 위한 한복을 찾아줄 수 있다고

생각될 수 있기때문인데요~!!


너무 좋은 곳은 한복대여가격이 터무니

없이 비쌀 것 같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그것은 편견이고 잘 못 된 생각이었다는걸

깨닫는데는 오래 걸리지 않을겁니다


조급하게 생각하기보다는 편안하게

생각하는게 준비하는 동안 얼마나

큰 도움이 될지 직접 경험해보십쇼!




자연스러움으 뭍어나있는

한복은 더 할 나위 없이 좋죠!


뽀샤시한 분위기때문인지

전체적으로 화사해보인다는

말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D


우리옷에도 예쁨이 가득

담겨져 있을 수 있다는것을

직접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사람 눈에 예쁜 한복보다는

내 눈에 만족스러운것이 가장

첫번째라고 생각을 하거든요~~


한복대여가격이 결혼을 준비하는데

엄청난 비중이 차지할 것 같다는

생각은 옛말인 것 같은건 왜일까용??




크~ 저는 항상 한복을

볼때 섬세한 면도 확인합니다.


우리가 당장 확인할 수 있는것은

사진으로 앞면만 보는것인데

과연 눈에 띄지 않는 뒷면은

어떻게 꾸며져 있는지 궁금하시죠?


그 누구보다 섬세한 면까지

꼼꼼하게 디자인하였다는것을

여러분들이 알아주셨으면 해용


인정받은 곳인만큼 더 높은 곳을

바라보면서 앞서나가야된다는

생각으로 부담없는 한복대여가격과

탁월한 디자인까지 만나보셨으면합니다^0^



저도 한복을 자주 입는 편인데

입을때마다 항상 아쉬움이 나요 .. ㅠㅠ


이유는 한복을 입을때마다 다른

디자인도 입어보고 싶다는 욕심?!ㅋㅋ


저는 한복대여가격은 다 비슷하기때문에

무조건 얼마나 정성스럽고, 고급스럽게

준비되어있는지를 살펴봅니다 ^^


여러분들의 기준은 어떠신가요??ㅎㅎ


한번 입는 한복이라면 제대로 누구보다

멋지고 탁월하게 입어야하지 않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