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의정부한복대여와 맞춤으로 예뻐질 시간.

베틀한복 2016. 7. 6. 16:28




의정부에 사시는 예쁜 신부님들~

한복을 결정하려고하는데 왠지

강남 지역권으로 가서

고르고 싶은 마음이 있으시나요?


하지만 의정부한복대여와 맞춤이

우리집 근처에서도 가능하답니다:D


베틀한복 8개의 매장이 운영중이기에

가장 가까운곳으로 발길을 향하면되는데요~


나의 예뻐질 수 있는 변신이 궁금하시다면

저와 함께 의정부한복을 알아보는게 좋겠죠?!




신부님을 위해서 만들어질

의정부한복맞춤인데 그 모습이

예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맞춤으로 할때 선택에

큰 어려움이 있다고 생각되시면

의정부한복대여를 잘 둘러보시고,

알아보시면 도움이 될거랍니다~


저도 한복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랐을때는 이미 만들어진 디자인을

집중적으로 봐서 공부를 했거든요:D


저처럼 열심히 볼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머릿속으로

나의 스타일을 그려놓는것도

큰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




연예인 분들도 그렇게 멋진

한복 한벌 갖는걸 굉장히 좋아하시고,

추억으로 생각하시더라구용 ^-^


그만큼 예쁘다는거겠죠?!ㅎㅎ


하지만 저는 꼭 한복맞춤으로

한복을 갖고 있어야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에 한명이랍니당~


의미를 잘 살려서 갖고 있고,

활용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추천하지만

그렇지 않는다면 의정부한복대여가

더 활용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데요:D


여러분들은 어떤 의정부한복을

선택하시겠나요??




너무너무 예뻐서 여자인 제가

심쿵할 것만같습니다요~^-^


여성스러움이 너무 강해서 그런지

신부님이 입으실 의정부한복으로

딱! 제격이라는 생각을 했네요:D


하~ 이런 한복이 있다면 매일매일

입고 다녀도 지겹지 않고,

너무 행복할 것 같다는 생각을해요~


즐거운 날에 그냥 보기만해도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의정부한복대여를 입는다면

결혼식이 더 뜻 깊어지지 않을까요?^^




옛날에 조상님들은 백색의 한복을

주로 즐겨입었다고 하시죠~


그런 한복이 이렇게 다양한 색과

디자인으로 발전되어 왔다는것이

너무 신기하기만 해요


다른 어느 나라의 한복을 찾아봐도

우리의 전통의상만큼 예쁘고 아름다운

것은 없다는 생각을 했습니다:D


이런 의정부한복대여가 있어줘서

가까이에서도 멋지고, 우아한

한복을 접할 수 있다는것이

얼마나 기쁜지 몰라용 ^-^ㅎㅎ



소녀로 변신시켜주고,

더 나아가 내가 원하는

나를 찾아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는 한복입니다:D


푸른빛과 분홍빛이 너무나 화사하고,

생동감 넘치기때문에 저는 의정부한복을

굉장히 좋아하고, 즐겨입늗데요~ㅎㅎ


신부님들도 제가 느꼈던 이 행복감과

입었을때의 아름다움을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르다는것을 의정부한복대여로

꼭~! 한번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어요 ^_^


생각했던것보다 그 이상을 초월하는

멋진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겁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