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일산 파주 운정 결혼한복맞춤을 찾아라!

베틀한복 2016. 7. 13. 14:34




여러분들은 어떤 결혼한복을

꿈꾸고 계셨었나요?!ㅎㅎ


이제 멀지 않는 일산, 파주, 운정 한복맞춤으로

더 획기적이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살려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 >0<


룰루랄라~

저절로 콧노래가 나온다는게

어떤 기분인지 우리 함께

즐겨보는것도 좋겠지요~?^-^


준비되셨으면 떠나보시죠!!




왜 자꾸 쳐다보니? 왜에에~~!

내가 그렇게 예쁘니? 이이~~!


정말 너무 예쁘면 계속 처다보게

되는것은 어쩔 수 없는것이겠죠?!ㅎㅎ


바로 운정 한복맞춤이

그렇다는거 아니겠어용 ^-^


사람들이 어떻게 알고 찾아주시는지

멀리서부터 오시는 분들이 많으시고,

센스있는 선생님들의 한복추천으로

누구보다 예쁘게 입어볼 수 있습니다!


저는 멀리 나갈 필요없이

파주 결혼한복맞춤으로

멋지고, 당당하게 입어보셨으면해용~



달달한 꿀을 발라놓은듯한

달콤한 결혼한복입니다>0<


왠지 이런 파주한복맞춤을

입고 있으면 몸이 사르르

녹아내릴 것만 같은데용~ㅎㅎ


먹는것으로만 달콤함이 표현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알고보니 한복으로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알면알수록 양파같은 매력을

갖고 있는 일산 파주한복맞춤이라서

헤어나오지 못할 것 같습니당 !! ㅋㅋ




어떤 자리에서 결혼한복을 입는다고

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것 같지 않나요?


특히 사랑이 넘치는 결혼식에

입을 운정한복맞춤으로는

더더욱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한복을 사랑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제대로 느끼고 체험해 미래에

 우리 아이에게도 한복의 소중함과

귀중함을 일깨워줄 수 있는

멋진 부모로서의 준비가 된게 아닐까요?ㅎㅎ


너무 나아간것 같네요:D


저는 여러분들이 하늘에 떠있는

별보다도 더 빛나기를 바랍니다~




억지로 만들어진 아름다움이

아니기때문에 다른 한복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언가를 따라하기 위해서

가랑이 찢어지듯이 억지로

쫓아가는게 아니라 있는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일산 파주 운정 결혼한복맞춤이

굉장히 멋있다고 느껴지는데용 ㅎㅎ


자연의 느낌을 담아서 만들어진

결혼한복이기때문에 소중한 결혼식에

 꼭 필요한 의상이라고 말씀드립니다^-^



일산 결혼한복맞춤은 팔색조같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기때문에 갈피를 잡지

못할 것만 같습니다~ ㅎㅎㅎ


한복이 제대로 고급스러워 보일 수

있도록 도와주기때문에 다양한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것 같은데요 ^^


우리의 멋이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을만큼 아름다운 것이라는걸

꼭 한번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D


행복한 날에 더 큰 행복의 선물을

가져다 드릴 수 있는

파주 운정한복맞춤이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