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웨딩스냅촬영은 이것만 있으면 평타친다!

베틀한복 2016. 7. 21. 16:02



웨딩스냅촬영을 할때 이것만

있으면 평타를 친다니 이상하죠?!ㅎ


이렇게 표현하는 것도 살짝은

잘 못될수도 있겠지만 장소나

무언가에 대한 엉뚱한 선택때문에

만족스러운 웨딩스냅을

찍지 못할 수 있을거랍니다:D


하지만 어느정도 예쁘게 나올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해보시겠나요~??




이렇게 예쁠수가 없어요~~


멋진 한복을 차려입고 어떤

각도에서 웨딩스냅촬영을 한다면

만족스럽게 찍어볼 수 있답니다^-^


요즘 다들 인생사진 찍는다고

한복을 입고 여행을 다니는것도

그만큼 잘 나올 수 있는 이유가

있기때문이라고 생각을해용 ㅎㅎ


생각보다 다양한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는

한복들이 많이있기때문에 웨딩스냅을

찍는 재미가 있는게 아닐까용??




저는 가장 전통적인 느낌이

있는 사진이 좋습니다:D


모든 커플룩의 끝판왕은 함께

컬러를 맞춰서 입는게 아닐까용?


그런 의상이라면 웨딩스냅촬영이

잘 안될래야 안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웨딩스냅을 찍을때

어느정도의 확신을 줄 수 있는

의상선택이 중요한 것 같아요!


괜히 어울리지도 않는 옷을

입는것보다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고,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한복을

선택하는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전통적인 매력이 철철~

이런 웨딩스냅은 한번쯤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시지 않았나요?


저는 옛날부터 드라마 중에 사극을

좋아했기때문에 한복에 대한 로망이

굉장히 컷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여러분들도 만약에 어렷을적

로망이나 추억이 있다면 이번에

한번 이뤄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D


어렸을때 추억이나 내가 하고 싶었던

것을 웨딩스냅촬영으로 풀어내는것도

굉장히 좋은 아이디어랍니다 ㅎㅎ




꼭 동화속에서만 존재하는

듯한 아우라를 보여줍니다 ^^


많은 분들이 어떻게 이런 한복이

있을 수 있냐며 놀라시곤 하는데요!


이미 본식에는 웨딩드레스로

멋지게 초이스를 하셨다면

웨딩스냅촬영때에는 좀 더 멋진

한복으로 뽐내보시는건 어떨까요?ㅎㅎ


일반 웨딩드레스와는 차별화된

멋이 있기때문에 또 다른 매력을

팍팍! 느껴보실 수 있을거에용


웨딩스냅촬영이 어려운건 아닙니다.


내가 움직이는 하나하나

말하고, 웃고, 떠드는 모습

모든 것을 사진으로 담아내는

것이야 말로 최고의 웨딩스냅에

자격이 있다고 생각을 하는데용 ㅎㅎ


여러분들도 너무 멋지게

모델처럼 찍으려고 하는것보다는

편안하게 나의 예쁜 모습을

담아내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한복을 입은 여러분들은

원래 아름다우시니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