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결혼식한복대여에 입덕하셨습니다.

베틀한복 2016. 7. 19. 17:19



결혼식한복대여에 입덕을 해보시겠어요?


처음에 한복을 아무것도 모른다면

그냥 보여주는 결혼식한복이

아~ 제일 예쁜거구나 진짜 그렇구나

하면서 현혹될 수 있을겁니다:D


하지만 제대로된 한복을 고르기

위해서는 절대 그래서는 안된다는거!!


많은 정보를 알고 있는 사람들이

더 예쁜 한복을 고를 수 있답니다


어떤 한복으로 한껏 멋을 살리고,

멋진 사진을 찍었는지 봐야겠죠?!




아이 이뽀


그냥 후광이 번쩍번쩍

빛나는게 느껴지지 않나요?^-^


저는 항상 결혼식한복대여 사진들을

보면서 미래에 나는 어떤 한복을

입을지 곰곰히 상상하곤 한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항상 좋은 것을 보면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먼저 들지 않으신가요~?


지금 결혼식한복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은 얼마나 떨리는 마음으로

더 집중해서 알아보고 계실지

머리속으로 상상이됩니당




함께 결혼식한복을 입는다는것은

정말로 행복하고 뜻 깊은 것 같아요^^


그냥 일반 옷은 결혼을 하지

않으신 분들도 쉽게 입고 즐길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지만 한복은 아니죠?


나와 함께 할 사람과 귀중한 날을

위해서 격식을 차려 입는 한복이기에

다른 것과는 비교도되지 않을만큼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혼식한복대여로 누구도 찾지

못했고, 상상하지 못했던 우리만의

스타일을 만나실 수 있을겁니당 ㅎㅎ




저는 정말 많은 한복들을 만나요 ^^


직접 매치도 해보고 결혼을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들이 어떻게 결혼식한복을

입으면 더 아름답고 멋지실까..

하면서 수 없이 되뇌이는데요 ~!!

사람마다 어울리는 느낌이나

분위기가 다르기때문에 더욱 섬세하게

신경을 쓰지 않으면 입느니만 못한

결혼식한복대여가 되버릴 수 있답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큰 마음먹고 한번

입으신다면 후회에 마음이

눈꼽만큼도 없으셨으면 좋겠어용




보통은 스튜디오에서 웨딩촬영을

하는게 비용적으로 부담이 없기에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 촬영을 하시고 소소하게

친구 한명과 함께 결혼식한복을

입고 야외에서 촬영을 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했습니다 ㅎㅎ


그냥 한번 입고 말기에는

너무 예쁘고, 또 언제 이런 기회를

경험할 수 있을지 모르기때문에

미련이 남을 수 있거든용~~


만약 한번 입는 결혼식한복대여에

큰 후회가 없으시다면 상관이 없지만

많은 곳에 입고 돌아다니고 싶은

욕심이 있으시다면 스냅촬영부터

신혼여행까지 함께해도 좋겠죠?!



사진으로 봤을때는 이 한복집에

얼마나 많은 결혼식한복대여들이

있을지 상상도 안되고, 한복 상태도

판단이 안서지 않으신가요?^^


저는 자신있게 그 어떤 곳보다

탁월하고, 획기적인 결혼식한복들이

많이 있다는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남들과는 다른 무언가를

원하신다면 더 멋진 한복들이

존재하는 베틀에서 함께 해보세용>0<


이 말하니깐 급 부끄러워지지만..

실제로 제가 왜 이러는지 눈으로

확인하신다면 이해가 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