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신랑신부한복를 위해 운동했던 나를.

베틀한복 2016. 7. 28. 16:29



안녕하세요!ㅎㅎㅎ

보통 결혼식이 다가오면

신랑신부한복을 보다 멋지게

입기 위해서 운동을 하지 않나요?


피부관리도 더 열심히 하고 말이죠^^


남들보다 더 멋진 한복핏을

원하신다면 저와 함께 어떤 한복을

입어야할지 알아보시렵니까~~




환상의 궁합을 보여주는

신랑신부한복이라 입이 다물어

지지 않을 것만 같습니당:D


보통은 신부님이 노란색저고리를

입지 않으시는데 이번에는 특별하게

꼭 입고 싶으시다며 결정하셨어요~


옛날에는 어떤색은 처녀가 입는 색이고,

결혼을 한사람이 입는 색이라는게

정해져있었는데 그런 벽이 허물어져서

더 다양한 한복을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같네요 ^0^



화사사~~ 이런 한복을 입고

어느곳을 간다고해서 충분히

아름답고 완벽한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저는 어려서부터 한복에 대한

로망이 가득했기때문에 결혼을

준비할때는 미리 생각해둔

신랑신부한복이 있답니당>0<


쉽게 사람들이 입지 않았을 것 같고,

지적인 느낌이 있는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신부한복이라고해서 무조건 밝고

분홍분홍한 것만 입어야한다는 법은

없기때문에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서

입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스타일이죠!


금박문양으로 곳곳에 포인트를

주어서인지 엄청 고급져보입니다>0<


어떤 분들은 자기가 입은 신랑신부한복이

부모님드리 리마인드웨딩때 입은 사진을

본적이 있다며 이상하다고 하시는데요~


한복은 하나의 디자인입니다^^


어떤 자리에서든지 내가 입고싶은

한복을 선택해서 입는다면 나만의

스타일이 될 수 있는것이지요~


한마디로 어떤 행사나 잔칫날에

입는 한복이라고 정해져 있는것은

없다라는걸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두분의 사랑이 너무 잘

느껴지는 것 같지 않나요?


저는 신랑신부한복으로 여러분들의

사랑이 더욱 돋보였으면 좋겠습니다^^


화려하면서도 은은한 멋이 살아있어서

절묘한 아름다움이 있달까용??ㅎㅎ


한복은 미세한 차이로 엄청난

스타일에서 변화가 느껴지기때문에

그런 부분들을 잘 캐치하셔야해요!



한국 곳곳에는 신랑신부한복이

안어울리는 공간이 없기때문에

언제든지 대환영일겁니다>0<


아.. 해외도 잘 어울려요!!

어떤분이 해외에서 한복을 입고,

큰 강아지랑 사진을 찍었는데

그렇게 멋있을수가 없답니다 ㅎㅎ


곧 사진을 받게된다면 여러분들에게

제일 먼저 보여드리도록 할게용 ^^


뒤돌아서서 후회되지 않을 그런

한복으로 여러분의 빛나는 앞날을

축복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