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결혼식한복대여가 멋져서 니나노▣

베틀한복 2016. 6. 1. 16:34





딱 어떤 신랑신부님을 보았을때

풍기는 아우라가 남다르다면??ㅎㅎ


그런 결혼식한복을 내가 입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으실거라고 생각하세요~?!!


저는 하늘을 날아갈 것 같은데용!!


그 기분을 몇이전에 친구들과 한복체험으로

느꼈기때문에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결혼식한복대여로 멋지게 입으셨으면

하는 바램이든답니다 >0<


얼마나 멋질 수 있는지 함께 볼까요?

니나노~ ♪




너무 달달해서 설탕물이

뚝뚝 떨어질 것 같네요:D


실제 연인분들이 이런 결혼식한복을

입는다면 얼마나 떨리실까요?^^


저도 미래의 제 남편과 함께

결혼식한복대여를 입어볼 생각을 하니

괜히 두근되고, 제가 직접 입고 찍은 것 같은?


사람의 상상력은 무한이라고 하잖아요~

그 장점을 살려서 나라면 어떤 한복을

입고 싶은지 머릿속으로 그려본다면

더 인상깊고 예쁘게 입을 수 있지 않을까요?




저는 덩치가 좀 있는 편이라서

항상 한복을 고를때 어둔색을

많이 선택하게 되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덥지는 않을까 고민했었는데

역시 한복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결혼식한복대여도 마찬가지로 야외에서나

실내에서나 어디서든지 예쁘고, 불편하지

않게 입을 수 있도록 준비해보세용 ㅎㅎ


신체적으로 너무 길어서?작아서?

결혼식한복이 잘 맞지 않는거라는

말같지 않은 핑계들은 이제 그만!!!


너무 많은 차이가 나지 않는 이상

모든 사이즈를 다 감싸안을 수 있는

곳에서 예쁘게 입어야 답이겠죠?!




ㅎㅎㅎㅎㅎㅎ

분위기가 갑 오브 갑이네요^^


이런 결혼식한복대여를 입고

아름다운 장소에서 사진을

찍는다면 엄청 예쁘게 나오겠죠?!


입는 의상에 따라서도 주변이

바뀌는 기분이 들기도 하고,

결혼식한복이 이만큼이나 다양한

매력을 주는지를 이번 기회를

통해서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다는거~


아름다운 여러분들이 입는것인데

아름답지 않고 베기겠어요?ㅎㅎ




제가 고궁들을 많이 가봤었는데

그곳에는 찍을 것들도 많고,

쉴곳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연인들이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지만 결혼식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기에더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D


하나하나 옛 지혜가 스며들어있고,

그것을 조상들의 정성이 들어가있는

결혼식한복대여를 입고 찍는다면

찰떡궁합!환상의 조화를 볼 수 있답니다~


항상 새로은것을 만나고,

시도하는것은 가슴 벅찰만큼

기대되고 떨리기도 하는데요!


그 떨림을 함께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


요즘은 결혼식한복을 받아들이는

입장이나 마음가짐이 많이 달라지고,

더 넓어져서 좋아진 것 같아요~^^


옛날에는 그냥 교과서에서만 봤던

우리 전통의상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요즘은 곳곳에서 쉽게 볼 수 있어

많은 인식이 바뀌었다고 생각합니다:D


결혼식한복은 우리가 책에서 봤던것보다

잡지에서 본것보다 더 현실적으로

예뻐질 수 있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에

다른 나를 만나게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