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여러분을 결혼한복대여로 유혹해요▣

베틀한복 2016. 5. 27. 15:00




매일 입을 수 있는 한복이었다면

지금처럼 걱정할필요가 있었을까요?


그럴 환경이 되어있지 않기때문에

한번 입는 한복은 제대로 결정해

보려는 의욕이 앞서는 것 같습니다:D

(그런 의욕 완전 사랑해용>0<)


저도 주변에서 점점 시집을 가려고

하면서 결혼한복대여를 알아보고,

입어보는 친구들을 볼때마다

시간 참~ 빠르구나 싶었는데용!!


편안하게 즐긴다는 마음으로

결혼한복을 만나보시면 어떨까요?



요즘 주변 친구들의 말을 들어보니

스튜디오에서 비싸게 촬영을

하는 것보다는 예쁜 결혼한복을 입고

야외에서 촬영하는게 많다고 해요 ^^


그만큼 우리만의 느낌을 살리기

위한 컨셉이 다양해지고 있다는거겠죠?!


처음에는 많이 낯설고 힘들수동

있겠지만 점점 우리가 원했던

다양한 느낌을 실제로 경험하면서

하나의 공부가 될수도 있을거에용ㅎㅎ


다음에 결혼하는 친구들에게는

알뜰하게 결혼한복대여로 우리가

직접 웨딩촬영했다며 자랑할 수 있지않알까요?




선남 선녀가 따로 없다는 말을

정말 자주 듣게 되는 것 같아요~!!


저도 제 연인과 함께 한복을 입고

프로필 사진을 찍으러 갔었는데

작가님께서 결혼한복을 입은거냐고

너무 예쁘다고 폭풍칭찬을 해주셨답니다><


뭔가 실제로 결혼할 수 있는 상황에서

미리 예행연습을 한것 같은 기분?


이렇게 되면 다음에 결혼한복대여를

해서 사진을 찍을때 더 예쁘고

잘 찍을 수 있다는 생각을 했네요:D


갖고싶다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라는거~




요즘은 신랑신부님 할 것없이

모두가 최고로 빛나야하고

멋지고 아름다워져야하죠?!


옛날에는 초점이 신부님쪽으로

맞춰져있었다면 지금은 두 분

모두에게 해당되는 이야기입니다:D



드라마틱하다는 것이 나와는 거리가

먼 이야기일줄 알았는데 이렇게나

가깝고 친근하게 결혼한복을 입었다는

것만으로도 이룰 수 있습니다~!!


옛날에는 왕자와 공주님이 사랑에빠지고

결혼하고, 아름다운 엔딩을 맞이한것이

동화일줄 알았겠지만 결혼한복대여와

함께 라면 내가 그 동화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어요^0^




저는 결혼한복대여를 입은 여러분들이

더 행복하고, 즐거우셨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다른 의상을 입었을때 좋을 수 있지만

무엇보다도 더 행복했으면하는??


우리의 옷을 불편해하고 어려워하기보다는

하나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치로써

더 이색적인 추억이 되셨으면 합니다:D


결혼한복으로 처음 한복을 접하신다면

다음에는 더 편안하게 다른 행사에도

한복을 입으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용!



오랫동안 간직될 결혼사진.


그런 사진에 다른때와 다르게

신기하고, 행복한 추억을

쌓으실 수 있도록 해드리고 싶네요:D


서로가 다른 듯하면서도

닮은 결혼한복대여를 입고

있기때문에 유니크하면서도

아름다운것이랍니다>0<


너무 억지로 서로가 다른

디자인의 결혼한복이 어울릴 수 있는데

잘 맞아떨어진다는것을 볼 수 있어용!


즐겁게 서로 의논하면서 결정한

한복이라면 더이상 부족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