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폭염주의보에는 시원한 결혼식한복대여가 제격!!

베틀한복 2016. 5. 20. 15:52



여러분.. 오늘 폭염주의보 내려졌네요..


아직 5월달인데 여름되면 얼마나

더 더워질려고 벌써부터 이러는건지 ㅠㅠ


정신 부여잡고 시원하게 보일 수 있는

결혼식한복을 준비하셔야겠죠?!


야외에서 입어도 예쁘고,

실내에서 입으면 더욱

분위기 있어보이는 최고봉의

결혼식한복대여들로 다른 곳과는

다른 퀄리티를 확인해보는시간을 갖죠!




영롱하고 똘망똘망한 색이라고

들어보신 적은 있으신가요?ㅎㅎ


아마 다른 한복집에서는 쉽게

찾지 못했던 색들을 많이 보셨을거라는

생각이 드셨을텐데요:D


다른 곳에서 결혼식한복대여를

따라하고 싶어도 절대 따라할수도

따라잡을수도 있는 것이 고유의

멋진 자연의 색을 자랑하고 있기때문!!


흔하디 흔한 색을 사용했다면

지금까지도 최고의 결혼식한복으로

인지도있는 자리를 잡고 있을 수 있었을까요?


한발 더 앞서나가는 세련미 넘치는

모든 부분에서는 여러분들이

찾던 그런 한복을 만날 수 있을겁니다^^



더운 날씨에 너무 칙칙한 결혼식한복을

입는다면 보는 사람도 답답하겠죠?!


진한 색도 충분히 지금 입을 수 있는

디자인들이 있긴하지만 보는 분들이

시원하고, 게운한 기분이 드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결혼식한복대여랍니다


어떤 곳은 전체적인 결혼식한복대여의

분위기를 완성하고 디테일한 부분은

그냥 대충 만들어 신경을 쓰지 않는걸

볼때가 많이 있었는데요~!!


제일 중요한 것이 마무리이기 때문에

저는 어떻게 하면 가장 깔끔하고,

다른 사람들과 가까이에서 마주쳤을때

대충만들어진 한복이 아니라는 것을

강조할 수 있을까 라는 고민도 함께합니다^0^




지금 보여드리는 결혼식한복대여는

요즘 제가 흠뻑 빠져있는 한복이랍니다><


저에게 언니가 있는데 결혼을 한다면

이런 스타일을 입혀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어요~!!ㅎㅎ


저희 언니가 뚱뚱한 체격인데도

한복을 입었을때는 슬림하고 날씬해보여서

꼭 필수적으로 챙겨야하는 의상이라는

생각이 주마등처럼 지나갔습니다 ^+^


어떤 체형도 잘 어울릴 수 있다는

생각에 전통의상 조차도 그냥

허투루 만들어진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게 되었답니다~!


여러분들도 정말 잘 만들어진

결혼식한복을 입는 다면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지 않을까요??




깔끔하고 멋있게 입는 우리옷


젊은 분들은 그다지 결혼식한복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 못하고 있지만

어른들은 거의 필수적이라고 하시죠?!


특히 피로연에는 드레스를 입는 것보다는

서양적인 분위기에서도 결혼식한복대여가

가장 적합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화려한 조명 아래서 반짝이는

한복은 더 우아하고, 기품있어 보인다는거!!


연예인으로 활동하시다가

결혼을 하시고, 집안에 중요한 행사가

있을때는 한복을 곱게 차려입듯이

다른 의상에서 느낄 수 없는 고급스러움이

한복에 고스란히 스며들어있는 것 같네요:D



환상적인 궁합!!!


요즘은 결혼식한복을 맞춤보다는

대여로 찾는 경우가 많아지셨는데요~


그만큼 자주 입을수도 없고,

혹시나 유행에 뒤쳐질까봐

그때그때 유행하는 한복을

챙겨입으시려고 하시는 경우가 있답니다:D


그래서 결혼식한복대여를 찾아주시는

분들의 비중이 늘어가는건 아닐까요?


남들이 딱 봐도 내가 입은 한복이

보통 한복은 아니라는 것을

인지할 수 있도록 더 높은

퀄리티를 찾아조시는건 어떠세요~


비용적인 차이가 있다고 하지만

원단의 차이일뿐 거품없는

한복을 찾는것이 정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