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어떻게 입어야 진짜 멋진 맞춤한복일까?

베틀한복 2016. 5. 10. 15:49




요즘은 맞춤한복을 하실때는

자신의 개성을 잘 표현하고,

도드라지게 보일 수 있도록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출난 디자인의 한복이

나의 한복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함께 얼마나 다양하게 맞춤으로

입을 수 있는 스타일들이 많은지

알아본다면 유익한시간이 되겠죠?!




그 누구보다 예쁘고 멋지게 입고 싶으세요?


너무나 고운 색의 한복은 일반

한복에서 찾을 수 없는 색들이기때문에

나만의 맞춤식 한복을 입기에는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을해요!!ㅎㅎ


그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맞춤한복이기때문에 입으면

입을수록 더 매력적인 내 자신을

발견할 수 있게되지 않을까요??


너무나 다양한 원단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같은 디자인이라고해도

색감이나 재질에 따라서 다르게 보이는

한복이라서 더 멋있는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신랑님들은 대여를 한다고해도

신부님들은 맞춤한복 한 벌은 있어야

한다고 부모님들이 그러시죠?ㅎㅎ


저희 부모님들도 신부는 꼭!

한벌 정도는 가지고 있어야된다고

생각하시는 분이셔서 그러라고는

하지만 저는 아직까지는 구체적인

계획이 없답니다 .. ~


하지만 꼭 한번쯤은 나만을 위한

한복이 있었으면 싶기는해요!!


어렷을때는 대여라는 개념이 별로

없어서 한벌씩 가지고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게 없어서 살짝

아쉬운 감정이 남아있네요 ㅎㅎ




파스텔톤의 아름답고 멋진

한복도 만들 수 있어용><


옛날에는 짙은 색을 주로 맞춤한복에

사용했었다는 요즘은 좀 더 연하게

한복을 만드는데 치중되어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장식들을 하나하나

선택할 수 있기때문에 한복을

만드는 재미가 더 좋을 것 같은데요!


이미 만들어있는 디자인들도 좋지만

한번쯤은 나를 위한 디자인으로

입어보는것도 좋은 경험이 되지 않을까요?


내 감각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며들어있는 센스넘치는 의상을

진심으로 느껴보셨기를 바래요




꺄~>< 너무 좋아용!!ㅎㅎ


저희 선생님 중에 한분은 보통

남자분들이 어두운 색의 한복을 입으시는데

꼭 밝은 디자인으로 선택해서

입혀주던지 맞춤한복을 해주던지

할거라고 신신당부하시더라구요!!ㅎㅎ


실제로 모델분들이 많은 색들의

한복을 입었는데 역시나 밝은 색의

한복이 최고더라구용^-^


사람들 보는 눈은 거의 다 비슷하고,

거기서 거기라는 말이 있듯이

요즘은 남자한복들도 센스있게

입을 수 있다는것에 놀랐습니다.


내가 맞춤한복을 하고 싶다면

어떤 색으로 하고 싶으세요~??




여성분들은 반대로 어둡게

맞춤한복을 할 수 있겠죠~?


무조건 밝은 것도 좋지만 저는

블랙저고리가 참 매력적이었어요><


지적여보이면서도 고급스러워보이고,

일반 검정색으로 만들어진 한복은

우리가 주변에서 찾기 힘들잖아요!!


그래서 왠지 더 눈이가고,

이런 한복 한번쯤은 입고싶다는

생각이 들게 하기때문에

"내한복"으로 최고일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느낌으로~

색으로~ 똘똘 뭉쳐서

평생 함께 가도 지겹지 않고,

오래오래 입을 수 있는 한복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