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그대를 가장 잘 아는 예쁜 신부한복이기때문에.

베틀한복 2016. 5. 2. 13:31




오늘만큼은 조금 이기적으로

나의 신부한복을 고를까요??


그동안 어떤 자리에 맞춰서

분위기에 맞춰서 마음껏

나의 스타일을 펼쳐보지 못했다면

지금이 예쁜신부한복을

입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오늘같은 날이 아니라면

다시는 입지 못할 수도 있기때문에

다른 날이 아니라 결혼식날 주인공인

신부님이 입으실 수 있는 디자인으로만

결정하게 되었는데용~~!^0^


아.. 물론~ 다른 중요한 날도 가능하겠지만

이 한복이면 좋아하시겠다 싶은거에용>-<




하늘에 반짝이는 별이 더 아름답겠어요?

지금 예쁜신부한복을 차려입은 신부님이

더 아름답다고 생각하시겠어요~?^^


이건.. 뭐 물어봐도 당연히 정해져있는

대답이라고 생각을 합니다만 제가 만약

신부한복을 입는다면 꼭 도전해보고

싶은 한복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D


얼마나 아름답게 변신할지

지금 저도 모르기때문에 여러분들도

상상조차 되지 않을거죠~?!ㅋㅋㅋ


하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한복을 입어보면 더 특별하고

보람찰 수 있기때문에 어떤 방향으로든

멋지게 선택을 하실 수 있다는

생각과 느낌이 팍팍 듭니다




패키지로 하게된다면 다양한

장르의 신부한복을 입어볼 수 있어용.


그래서 처음처럼 밝고 화사하게

예쁜신부한복을 입을 수 있지만

지적은 분위기로도 가능!!^0^


팔방미인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만큼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한복이기에

신부님들이 더 특별해지는게 아닐까용??


너무 한가지 모습만 보여주면

가장 다양한 나의 변신을 뽐내고

싶은 날이 허전하고 허무하게

느껴질수도 있을거기때문에

변신을 해보셨으면 좋겠네용~!!


이런 말이 있죠?

"여자의 변신은 무죄!"


여러분은 무죄인가요? 유죄인가요?




화사함이 묻어나있는 한복이라

그런지 피부톤이 화사하네용


만약 이런 신부한복이라면

365일 입고다녀도 후회되지

않을 것 같다는 상상을 헀어요~!


요즘 옛날 사극을 보게되면 한복이

일상복인 경우를 보게되는데

괜히 그때가 궁금하더라구용!!


옛날에는 어떤 한복을 입었으면

제일 예쁜 신부한복은 과연

무엇이었는지에 의문도 들고>0<


여러분들도 가끔은 문득

옛날에 생활했다면 어땟을까..?

라는 상상을 하지는 않으신가요~?!



이렇게 예쁠 줄 알았다면

미리미리 생각해볼껄~~

괜히 후회가되곤 하네용:D


온 몸에 보석이 있는 것처럼

그냥 원단일 뿐인데 빛이 나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건 왜일까요??


아무래도 그만큼 어떻게 만들어져야

가장 아름다운 예쁜신부한복을

완성시킬 수 있을지 답이

나오기때문이 아닐까용?ㅎㅎ


손끝하나 발끝하나 움직일때마다

최고로 멋진 선이 탄생할 수 있도록

체크되어 탄생된 신부한복이기에

많이 사랑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빈티지한 느낌에서도 한복은

단연 빛이나더라구요 ~^^


예쁜신부한복과 함께라면

어디를 가던지 두렵지 않다고

하는게 맞을까요??ㅎㅎ


괜히 신랑님이 너무 안나와서

속상하셨다면 간간히 보였던

옷들을 참조하시고 신랑한복,남자한복으로

따로 올린 글으 있기때문에

함께 참조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용


행복한 미소가 빠방하게 느껴질만큼

아름다움을 담은 신부한복으로

활기차고, 기쁨 가득한 날이 되세용:D


충분히 여러분들은 행복해질

자격이 있으니 당당하게 여러분들을

위해서만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