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신랑신부한복이 대여가 끌리는건 너때문!

베틀한복 2016. 4. 28. 14:25




오늘 날씨 완전 좋아요!!


 선선한 바람도 불고 햇빛도

쨍쩅한게 뭔가 기분 좋은

일이 있으려고 하는지

예감좋은 날입니다:D


괜히 느낌이 좋은 날 있잖아요ㅎㅎ


그럼 기분 좋은 이 감정을

유지한채 파워 업! 분위기 업!

시켜줄 수 있는 신랑신부한복이

내 눈앞에 펼쳐져 있다면~??!!


당장 달려가서 모든 한복들을

집으로 가지고 오고싶게 만드는

욕심을 불러일으킬 신랑신부한복대여는

어떤 모습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시죠?!



은은한 빛이 도는 신랑신부한복은

더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인상을

심어주기에 충분하답니다^0^


한복이라고해서  다 같은

한복으로 생각하신다면 착각!ㅎㅎ


이제는 우리만의 느낌으로

골라 입을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기때문에 더 의미있는

신랑신부한복대여가 될 수 있겠죠?!


한복이 아름다운 이유를 하나씩

꼬집어봐도 어느 하나 손색이

없을 것 같은 "완벽하다"라는

말이 어울릴 수 있는 우리옷을 찾으세요




옛날처럼 정해져있는 한복만

입는 다는것은 옛말.


시대가 변화하고 있는 것처럼

좀 더 다양한 신랑신부한복대여를

하실 수 있게 폭 넓은 스타일로

구비되어있어야하지 않을까요??


기차 안에 싹!! 넣어도 모자랄 만큼

가장 많은 한복들이라고 자신할 수 있는

신랑신부한복으로 꾸며보세용 ^0^


저는 여러분들이 벌써 멋진 한복을

입고 기뻐하는 모습이 눈에

훤하게 보이네용


항상 뒤에 얘기하시는 말에

더 귀기울이고 부족한 부분도

담아놓기때문에 행복해하시는

모습에 더 큰 감동을 받습니다;D




입는 사람의 스타일에 따라서

같은 신랑신부한복이라도

다른 것처럼 입을 수 있어요!


넓은 거울과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고르는

신랑신부한복대여는 뭐가 달라도

확실히 다르다고 느낍니다>0<


제가 왜 이런 말을 하는걸까요?


얼마전 친구를 따라서 어떤 한복집을

갔었는데 입구 들어가는 순간부터

화장실 냄새가 진동하고, 원단들도 오래된

쾌쾌묵은 냄새들이 나서 믿지 못했는데요


한복은 뭐니뭐니해도 딱봐도 좋은 곳에서,

실제로 입어보면 더 좋은 곳에서 결정해야

한다는게 저의 생각이랍니다ㅎㅎㅎㅎ




왠지 신랑신부한복대여라고하면

분홍색은 빼놓지 못하겠더라구요!!


저는 가끔 신랑한복을 따로

소개해드리고 있는데 너무 예쁜

디자인들이 많아서 매번 쓰고도

부족하다는 생각을 한답니당 ㅎㅎ


그만큼 여러분들께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스타일이

무궁무진하다는 이야기?!


누구 한분만 예쁘고 멋있으면

한쪽은 섭섭하고, 괜히 한복이

미워질 수 있다고 생각을 했어용 ㅋㅋ


그런것을 미리 방지하기 위해서는

모든 분들이 정말 최고다!!!


할 수 있는 신랑신부한복을

마련해놓는게 아닐까 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함으로 승부한다!!!


널리고 널린게 한복인데 궂이

여기서해야한다는 법이 있나?


하지만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둘러보게 된다면 왜 사람들이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이 곳에서

찾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음!>0<


뭐든지 관심만 갖으면 찾는건

어렵지 않은 문제이기때문!!!


내가 원하는 컨셉?

스타일?? 모든 것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신랑신부한복을

운명적인 만남으로 뾰로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