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다같은 웨딩한복대여라 비웃지마라!다르다!

베틀한복 2016. 4. 25. 13:54




아직까지 다 같은 웨딩한복이라는

생각에 사로잡혀계시는가요~??


대여라고 하면 재질도 안좋고,

남이 입었던거라 더럽다고

생각하고 계시는건가요~?


모든 생각들을 타파!

시켜줄 수 있는 제가 입고

싶은 웨딩한복대여를

보여드리려고 한답니다>0<


이제 더이상 같은 한복이라는

생각을 버리고 비웃지 않을 수 있는

고퀄리티의 한복들을 보여드리죠!




처음만났던 설레인 느낌 기억하나요?


웨딩한복을 입는 순간 그때의

떨렸던 감정 그대로를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 될겁니다:D


하늘하늘한 바람에 찰랑거리며,

나만의 핏을 살려서 입을 수 있는

웨딩한복대여는 다른 곳에서는

찾지 못했던 고귀한 분위기까지

전해지게 해주는데요~ ^0^


여러분들이 한복을 입는 순간

최고의 신랑신부님이 되실 수 있도록

성심껏 스타일링되어있는 한복의

세계에 흠뻑 빠져보셨으면 좋겠네요



베틀한복은 요즘 웨딩한복대여의

폭을 넓혀가고 있답니다:D


보통은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웨딩이라는 단어가 있기때문에

한복과 어떤 조화로움을

이룰 수 있일까 싶었지만

 왠걸.. 어떤 옷보다도 더 퍼펙트하게

어울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자로 태어나서 행복한 순간을

웨딩한복으로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현명한 선택을 해왔던 여러분들이기때문에

저는 한복 또한 완벽한 선택으로

아름답게 입으실 수 있을거라 믿어용



처음 마음 그대로~ 쭉!!!!! >0<


옛날에 우리가 찍었던 사진을

보면 행복하고 그때의 추억이

슬슬 흘러나오지 않으신가요?ㅎㅎ


저는 그 추억을 결혼식때 예쁜

웨딩한복을 입었을때도

되뇌여볼 수 있기를 바래요~


행복한 추억은 많을수록

좋은것이기때문에 웨딩한복대여로도

충분한 값어치를 할 수 있다는

확실한 생각이 든답니다!


서로에게 어울릴 것 같은

한복을 추천해주면서 부모님들과도

소중한 시간을 쌓는다면 미래에

더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겠죠?!




요즘 주변에서 결혼한다는

소식을 많이 듣고 있습니다:D


그럴때마다 얼마나 떨릴까..

얼마나 생각이 많을까~


괜히 당사자도 아닌데 이런저런

생각이 들게 만들더라구요 ^^


서로에게는 또 다른 출발점이

될 수 있는 결혼식이기때문에

그런 날에 더 멋지고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웨딩한복대여를

소개해드리고 싶어져요


저만의 욕심일수는 있지만

그 욕심으로 여러분들을

더 빛나게 해드리고 싶어용




까꿍!

곱게 차려입은 웨딩한복대여로

서로를 못알아보는 경우가

발생하는건 아닌가 모릅니당>0<


하늘에서 내려온 그리스로마신화에

나오는 신들이 아닌가 하기도

하는데 그렇지 않습니까??ㅎㅎ


남들이 뭐라고해도 둘이 즐겁게

입을 수 있는 웨딩한복이 진국이기때문에

저는 주저없이 선택하셨으면 좋겠네요~


우리가 우리의 멋을 멋지게

스며들어 입었을때에 아름다움은

다른사람들이 따라올 수 없을겁니당: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