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뽀송함이 예쁜 의정부한복대여.

베틀한복 2016. 4. 21. 09:00




원 투 쓰리 포.

뽀송~ 뽀송~


아마 다른 친구들이

한복대여로 입은 한복들을

볼때면 어떻게 이런걸

돈주고 입나 싶었을거에요!


그래서 의정부한복대여에

대한 두려움도 살짝 있었을거구용!


이번 기회를 통해서 진정한

의정부한복도 만나보고 더이상

한복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지 않도록 해볼까요??




이렇게 예쁜 의정부한복이

이제 내것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 다른 곳에 한복들을

볼때면 말도안되는 사진빨에

속아서 내가 봤던 그런 디자인이

아닌 경우를 경험하셨을거에요~


그렇게 사람을 낚아서 하다보면

어느새 신뢰가 떨어지고

한복에 대한 인지도가 점점

낮아질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베틀한복은 빛에 따라서 색이

살짝 다르게 보이는것 외에는

어떤 것도 하지 않았기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는

의정부한복대여를 찾을 수 있어요!




넉넉한 품때문에 아무리

내 체형이 포동하다고해도

예쁘게 변신할 수 있습니다!!


변신은 누구에게나 가장한

것이기때문에 의정부한복대여로

꿈꿔왔던 나의 로망을

찾아 실펀해보실까요?


언제 내가 이렇게 아름답고

멋졌었는지 바쁜 일상으로

살짝 잊고 지냈던 추억을

다시 꺼내볼 수 있을겁니다:D


보기만해도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의정부한복과

함께 멋지게 성공해보세용 ^0^



저는 모든 의정부한복들을

실제로 봐왔잖아요 ^^


정말 예뻐요...


특히 비즈가 들어가있는

의정부한복대여들은 그만한

가치를 보여준답니다>0<


요즘은 신랑님의 한복 또한

함께 발전되어오고, 멋지게

만들어지고 있기때문에 다른 곳과

차별화된 퀄리티를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용 ㅎㅎ


보통은 신랑한복은 그냥 대충

의정부한복대여를 해주기 마련이죠?


하지만 베틀한복은 다르다는거~



모든 분들의 취향이

저격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신경써서 입어보실 수 있습니다.


저도 제 취향이 워낙

확실하기때문에 혹시나

원하는 디자인을 찾지

못할까봐 많이 노심초사

했었는데 완전 좋았어요!!^0^


내 집에 온 느낌??


이때까지 내가 찾고 다녔던

스타일들을 의정부한복대여로

몽땅 만나볼 수 있었던 기회!


한번쯤은 방문해서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경험해보기 좋을 것 같아용




저는 정말 좋지 않으면

추천을 해드리지 않는답니다:D


많은 한복집을 다녀보았지만

이만큼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의정부한복대여는 단연 Top!!


괜히 남들앞에서 어깨가

으쓱 거려질 정도로 알아주는

브랜드에서 입는 의정부한복이란

말로 표현할 수 없어요~


너무 예쁜 라인과 인상적인

선의 비율을 보여주기때문에

한복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죠!!


꿈꾸는 날을 나만의 멋진

날로 완벽하게 만들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