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남자한복 멋지게 입혀줄 수 있는 노하우!

베틀한복 2016. 4. 14. 15:26






오늘 아침에 날이 꾸물꾸물하더니

지금은 해가 그래도 떳네요 ^^ ㅎㅎ


이번주 주말에는 비가 온다고해서

살짝 우울해지려고 했었는데 ㅎㅎ


여자한복 잘 입는 노하우도 있지만

남자한복 잘 입는 노하우도 있습니다!


처음이시라면 저랑 함께

기가막힌 한복구경해볼까요?




보통은 키가 큰사람들은

긴 쾌자를 입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키가 작으신 분들도

남자한복과 맞는 사이즈가있다면

예쁘고 멋지게 입을 수 있답니다:D


배자도 잘 어울리겠지만

남자의 로망인 긴 한복도

한번쯤은 입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제 주변에도 왠지 쾌자는 안어울릴것

같았는데 잘 어울렸던 사람이 있었고,

오히려 잘 어울릴것 같던 사람이

의외로 안어울렸던 적이 있었습니다 ㅎㅎ




남자도 이제 밝게 입으리!!


옛날부터 우리 부모님들은

남자는 어두운 색의 한복만

즐겨입었던 것 같습니다:D


아마 사진을 봐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요즘은 자신의 패션을

중요시 여기기때문에 오히려

밝게 자신있게 입는게 좋아용 ^0^


너무 칙칙하게 입으면 분위기

내려고 하는게 아니라면

더 이상해보일 수 있기때문에

한벌쯤은 빛나게 입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랍니다><




보통 한복을 한벌 빌리는것이

아니라 여러벌을 패키지로 빌리는데요.


그럴때는 반전있는 매력이

있는 남자한복을

선택하는것이 좋은 방법이에용!


내가 입고 싶은 한복을 결정해서

연출하고 싶은 분위기로 입을 수 있는

것이 한복이기때문에 자유롭게

내 스타일을 찾아보시는건 어떨까요?


늠름하고 듬직한 남자다움을

표현하기에는 지금 보여드리는

답호가 甲(갑)이랍니다>0<



남자한복이 짧은것을 "배자"라고 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남성분들이

배자를 입어주시는것도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가장 한국적인 느낌이

잘 느껴진다고 할까요?


특히 배자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분홍빛이기때문에

더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실제로

더 빛나고 맨들맨들하기 때문에

아마 깜짝 놀라실 수 있어용 ^0^




요즘 정말 예쁜 한복 많아요~


옛날에는 남자한복 입을게

별로 없다면서 신부님들에

한복 위주로 결정하게되었는데

이제는 모든 분들이 주인공이시네요^^


아직도 신부님에 따라서 신랑님에

한복을 결정해야한다고 한다면

그곳은 ㅃ2ㅃ2~~


함께 커플룩 느낌을 살려서

입는것은 좋지만 너무 한쪽에만

치우쳐져서 입으면 안된답니다><


함께 빛나야하는 자리이기때문에

두분다 아름다워야 하지 않을까용?


두근두근 뛰는 드라마틱한

웨딩데이를 꿈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