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맘만 먹으면 가능한게 신랑한복입니다.

베틀한복 2016. 4. 11. 16:47




주말동안 흐릿흐릿하고

미세먼지도 너무 심해서

목이 칼칼하셨죠??


하지만 먼지로 뒤덮인

나의 컨디션을 다시 회복시켜

줄 수 있는 신랑한복을

마음만 먹는다면 어렵지 않게

최고의 한복을 선택할 수 있답니당^^


이때까지 이런 한복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센세이션한 감동을

신랑님들에게 전해드릴게용






진짜 내 신랑에게 입혔으면 좋겠는

한복들을 모았기때문에 더 예쁘겠죠?



저는 이번주말에 한복입고

떠날 예정이 있는데요 ^^


남사친들도 함께 가기때문에

제가 추천하는 신랑한복을

입혀주려고 하고 있답니당>0<


왠지 특별한 여행은 항상

두근거리고, 설레이잖아요~


멀리 여행을 가는것은 아니지만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정말

제대로 갖춰져있는 한복을

입고 떠날생각을 하니깐 너무 좋아용!


제가 이정도인데 결혼을 준비중이신

분들의 마음은 오죽할까요?




요리보고~조리봐도~

너무너무 예쁨이 가득

뭍어나있는 우리옷 ♥


요즘은 길을 다니면 남성분들도

한복을 입고 다니는 모습을

많이 발견할 수 있어용!!


옛날에는 여성분들이 많이

입어보셨다고하면 이번에는

남성분들이 더 좋아하시는것 같달까요?


의외로 신랑신부님이 오시면

신부님보다 신랑님이 한복을 보고

더 즐거워하고, 좋아하셔서

괜히 기분이 뿌듯해진답니다:D


이제 옛날과는 다르게 신랑한복이

신부한복과 마찬가지로 너무 많은

디자인들을 보여주기때문에 더 이득!>-<




역시 분홍분홍한 색이

신랑신부님의 얼굴빛을

더 화사하게 밝혀주네요>0<


저는 원래 어둔색의 신랑한복이

더 끌려서 미래에 내 남자에게는

꼭 지적인 매력으로 짙은 색의

한복을 입혀주어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정말 큰 착각을

하게된것 같아용 ㅋㅋ


이렇게 예쁜데...


신랑한복은 뭐니뭐니해도

밝은 분홍색이나 봄을 닮은

화사한 색이 최고라는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당




이번에 많은 신상한복들이

나와서 신랑신부님이 콧노래를

부르면서 예쁜 한복들을

고를 수 있는 날이 올겁니당^0^


매일 보는 한복들이지만

괜히 욕심이 나고, 나도 맨날

입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점점 더 마음에 쏙~드는

한복들이 많아지는것 같아용 ㅠ0ㅠ


맨날 한복입는 날이 있어서

신랑한복도 입고, 신부한복도

입고 많은 분들이 즐기면서

행복한 날을 보내셨으면해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정도로 멋진 한복들은

보기만해도 행복하고 떨립니당



어렷을때부터의 인식이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을해용!!


한복이 있는줄 모르는 상태에서

계속 자라온다면 우리 전통의상이

무엇인지 어떻게 입어야하는지

잘 모르지 않을까요??


요즘은 유치원때부터 한복을

입을 수 있는 날을 많이 만들기때문에

저는 미래에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한복의 멋을 알리셨으면 좋겠어요~


그렇게 어려운게 아니랍니다


결혼할때 신랑한복, 신부한복을

예쁘게 챙겨입고, 다른 특별한

명절이나 집안잔치때에 갖춰입는다면

다른 누구보다도 한복을 사랑하는

마음이 잘 전달될 것 같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