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누군가는 결혼한복대여 가격이 Scary?

베틀한복 2016. 5. 4. 16:55



괜히 결혼한복을 준비할때

가격부터 알아보게되고

쉽게 다가서지 못하는

두려움을 주지 않나요??ㅎㅎ


아마 한복을 정말 처음으로

준비하신다 하시면 더더욱

그런 마음을 갖을 수 밖에

없을 거라는 생각을 해봤어요^^


그래서 우리 주변에 누군가는

내가 걱정하는 고민을 하지 않고,

예쁘게 결혼한복대여를 입고

있다는 사실~!!!!!!



모든 사진들이 다 각자의 한복과

비슷한 색이 안들어가 있죠?!


그런데 이렇게 잘 어울릴 줄 알았나요ㅎㅎ


무조건 같은 색으로 맞춰야 한다는

것은 옛말이 된것 같습니다>-<


각자에게 어울리는 결혼한복대여를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있기때문에

비바람이 부러워도 두렵지 않죠!!


어른들은 이런 한복의 세계를

경험해 보신적이 없으실 수도 있어요.


그렇기때문에 젊은 신랑신부님께서

결혼한복대여가격부터 모든것을

신경써서 준비한다면 부모님께도

사랑받고 인정받는 부부가 될 수 있겠죠?~!




그냥 함께 커플로 결혼한복을

입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뜻깊은 날이 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나 멋진 날을 모두와 함께

오랜만에 보는 친구 친척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크나큰 축복^0^


룰루랄라 당장 어디라도 떠나고

싶게만드는 결혼한복대여는

모든 사람들에게 축복을 받는

두 사람에게 그만한 예의를

갖추는 의상을 보여준답니다>0<


특히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한복의

퀄리티가 더 어깨 으쓱 하게 만드는?!




한번뿐인 인상 한번 기똥차게

결혼한복대여 입어봐야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D


그저그런 옷들만 입고 내 인생을

살기에는 조금 아쉽잖아용??ㅎㅎ


모든 인생을 특별하고 의미있게

만들어줄 수 있도록 다른 사람들이

눈을 크게 뜨며 부러워할 수 있는

우리만의 추억을 쌓아보실라우??


꼬까옷입고, 온새미로 자연을 그대로

느끼면서 이런게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걸

직접 체험함으로써 진정한 대한민국의

멋을 한 층 더 알아가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해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지금 남자한복을

참 좋아하는 스타일이랑께용 ㅎㅎ


오히려 신랑님들이 결혼한복을

고르실때 분홍색 계열의 화사한

분위기로 기분전환 해보셨으면해요>0<


전통한복, 퓨전한복 모든 스타일들을

입고 싶으셨던 신랑신부님들도

웨딩패키지로 결혼한복대여가격까지

똑똑하고, 실용적으로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기때문에 이득!!


똑부러지게 준비할 수 있는

기가막힌 찬스를 잡으실 분들은?


지금 여러가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기때문에 눈여겨

보신다면 더 알뜰하게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을거라 생각해용!!




저녁부터 오늘 아침까지

바람이 엄청나게 불었습니다^^


창문이 날아가는줄 알고,

마음졸이고 잠들었네요 ㅎㅎ


가정의 달 5월달에 소중한

예식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남들은 생각하지도 못했던

결혼한복을 준비하시면 좋겠네요:D


"진짜 여자 잘 만났네~

남자 잘 만났네~"

라는 소리를 양가 가족들에게

모두 들어보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0<


결혼한복대여가겨을 생각보다

저렴하게 했다면 더 좋은 곳에

투자를 할 수 있지 않을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