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꿈을 줍는 수원 베틀한복에서 이뤄진다.

베틀한복 2016. 5. 6. 09:53




오늘따라 비가 유독 많이 내리네요.


꼭 제 마음과도 같달까요?

어린이날은 잘 보내셨나요?^^


낮에는 너무 덥고 저녁이 되니

비가 내렸다 말았다 해서 많이

우울했었답니다>0<


그래도 마음만은 밝게 해주고

꿈을 주울 수 있도록 해준

수원 베틀한복이 있었으니:D


제 친구가 한복때문에 같이 가달라고해서

근처에있는 수원점을 방문했습니다!


내부 모습이 어땟는지 궁금하시죠?

저도 너무~~궁금하옵니다.



밤에 볼때 더 아름다웠던 수원 베틀한복이네요^^


수원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오며가며 한번쯤 봤다고

말씀해주셨었는데~!!


누가 봐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만큼 멋진 전경을 자랑하죠?!


이건 제가 옛날에 지나가다가

찍었던 모습이라서 여러분들도

낮 모습 말고, 저녁 모습을

확인해보셨으면 좋겠었습니다:D


가장 신기했던 것은 동영상이 나와서

좀 더 생동감있는 한복의 라인을

볼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무언가 엄청 있어보이지 않나요?ㅋㅋ



본격적으로 제가 낮에 방문했던

외관상의 모습인다요!!!


여전히 동영상은 재생되고 있었고,

더욱 깔끔해졌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마 조금있다가 내부를 보신다면

제가 왜 베틀한복으로 꿈을 주우러

간다는것인지 아실 수 있을거에용!!


앗!! 그리고 수원의 명물 화성이

바로 옆에 있기때문에 시간은 없고,

사진은 찍으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하시면 간편하게 빌려서

화성으로 놀러가는것도 좋겠죠?!



다른 곳과 차별화 되었다면

될 수 있는 것이 바로 전용 주차장이

있다는 사실이옵니다^0^


다른 곳에가면 차를 어디다가

주차해야하나 해도 유료주차장이니

부담이될 수 있을텐데 ~~~


수원 베틀한복은 그런 걱정, 고민

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ㅎㅎ


할머니, 고모, 이모, 삼촌 누구라도

함께 간편하게 올 수 있어서

더더욱 좋습니다~~ 어떤 분들은

한복을 가지고 가야하기때문에

택시를 앞까지 불러서 타고 가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시더라구요 >0<


이래저래 마음에 들지 않은 구석이

없는 사랑스러운 베틀한복이죠잉?!



통로를 딱! 들어서는 순간

베틀한복의 위엄을 보여주는

압도감이 팍팍 느껴졌습니다


이렇게나 많은 분들이 한복을

필요로하고, 이용하고 계시다는

것을 알았던 순간 정말 대단하구나..

라는 생각까지 들게 되었는데용!!


센스넘치는 선생님들이 무척이나

많으시기때문에 더더욱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한복의 탄생이

가능한게 아닐까 생각이 문득드네요!!^-^


아마 한복을 한번쯤 준비하셨던

분들이라면 익히 들어보시지 않았나요?


친구들에게도 베틀한복에서 했어~

라고 말을 하면 다들 알아주고,

인정해주는것이 기분 좋았습니다



데스크라고 하죠??


이렇게 기품있는 곳은 저도

한복집을 많이 돌아다녀봤지만

발견하지 못했었답니다>0<


원래 OPEN하는 시간보다

조금 일찍 갔음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고, 반갑게 맞아주셔서

더더더더더~ 만족도 UP!되었다죠.


친구에게 소개시켜준 곳인데 후질근하고,

한복도 마찬가지로 후질근하면

괜히 속상하고 슬프지 않을까요?? ㅠㅠ


어깨펴고 당당하게 내가 소개해준

곳을 안내해줄 수 있는 곳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고르셨으면 해용!



1층에는 맞춤을 기반으로

하는 원단들이 쫘르르륵~!!


선생님께 물어보니 한달에 한번씩은

원단 정리를 꼭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원단도 너무 만져주지 않으면

쾌쾌 묵은 냄새가 날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저는 그걸 느꼈잖아요...


어느곳이라고 말은 못하지만

맞춤한복을 알아보러 갔었는데

괜히 이상한 원단을 꺼내주고는

이게 예쁜거라면서 억지로

추천해주는데 지금 나랑

장난하나... 라는 생가이 들었습니다..


항상 어떤 마음으로 내 스타일을

잘 살펴서 만들어줄 수 있는 곳이

가장 중요한 요인이라고 생각했어용!!


베틀한복은 제 모든 요구조건을

들어주었던 최고의 곳이라고 할 수 있죠>3<



그냥 일반 맞춤들만 있는게 아니다!!


대여로도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예쁘게 진열되어있었는데용!^0^


제가 결혼하는 날에 시어머니와

우리 어머니를 데리고 꼭 한번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네요!


특히 이모, 고모들에게도

예쁜 한복 한벌을 선물해주고

싶다는 마음까지 느끼게 되었습니다.


좋은 것을 보면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마음이었는데

베틀한복은 저절로 그런 마음을

느낄 수 있게 해주어서 뜻 깊었어용 ㅎㅎ



2층으로 올라가게되면 대여를

기반으로 하는 공간이 나와용!!


진짜 깜짝 놀랄정도로 많은 디자인의

한복들이 있어서 바로 이게

베틀한복의 위엄이구나... 싶었습니다ㅎㅎ


괜히 제가 자랑스럽기도하고,

모든 한복들을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저절로 들게 되었다는 사실>0<♥


특히 다른 곳은 없었던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들과 함께 입을 수 있는

한복들도 있어서 깜짝 놀랐어용 !!


쑥쑥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한복 한벌 사주는건 인터넷에

파는것이라도 너무 비싸잖아요.?


그런데 이곳은 비싸지 않게

고급 원단으로 만들어진 한복을

입을 수 있다는 기분 좋은

장점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워낙 많은 분들이 와주시기때문에

예약을 하지 않으면 쉽게 조금 기다리고

한복을 볼 수 있기때문에 미리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이득일 수 있어용:D


제가 갔을때도 꽤 고객들이 많이와서

어떤 한복을 입으시나 보기도했지만

이렇게 많은 분들이 어떻게 알고

찾아오셨는지 신기하기도 했습니다>0<


생전 한복의 "한"자도 몰랐던 제가

다시 한번 신세계의 눈을 뜨게

해준 베틀한복에 무한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을 정도였으니...


다양한 잔칫날에 어울리는 한복들이

너무 많고 사이즈도 많이 있기때문에

저처럼 살쪄서 고생이신분들도

문제 없이 입을 수 있었어용 !!ㅋㅋ



얼마나 많은 한복들이 있을까

살짝 염탐을 하였는데 우와..

너무너무 많은 한복들이 쫙~!!


요즘 여성분들 사이에서 가장

핫하다는 당의부터 다양한 색들이

너무 많았던게 너무 좋았습니다>-<


아마 아직도 나한테 정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못 찾으셨다면 베틀한복에서는

무조건 찾으실 수 있다는 확신도 들었어용.


과연 제 친구는 이 많은 한복들

중에서 어떤 한복을 입을지

궁금해지면서 저도 함께

입어볼 생각을 하였답니다



이 다음부터는 친구가 한복입는걸

많이 봐줘야했기때문에 찍지를

못했는데 마지막은 제가 정말

입고 싶은 한복을 찍었어용>0<


이번에 나온 신상한복이라고 하는데

너무너무 예뻐서 눈을 뗄 수 없었다는... ㅠㅠ


이 한복을 보니깐 다른 디자인들은

쉽게 눈에 들어오지 않았어요~!!


이런 색들은 베틀한복에만 있는거구나

싶을 정도로 워너비란 무엇인지를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였다는?ㅎㅎ


만약 아직도 한복에 대해서 고민을

하거나 어지럽다고 생각하신다면

한번쯤 상담을 받아봐서 어던 방향으로

나아가는게 좋을지 상담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실 것 같네요:D



요즘은 한복을 볼때

디테일한 부분까지 체크하는

버릇이 있어서 가까이에서

얼마나 아름다울지 찍었네요:D


베틀한복에서만 볼 수 있는 색감으로

너무 예쁜 패치까지 달려있으니

안예쁠 수 없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워지고 싶다!

한국판 그리스로마신화를 꿈꾸고

싶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이곳에서 예쁘게

입어보시는건 어떨까? 라는

생각까지 들게 되었어요~!!


워낙 친절한 선생님들과 함께해서

고를때 재미도 있고, 힘든 줄도 모르고

시간이 훌쩍 흘러갔었답니다.



마지막은 귀여운 아가들의 한복을>0<


요즘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서

그런지 밝은 색이 끌리더라구용 ㅎㅎ


그래서 푸른색 계열 중에 제 눈에

훅! 하고 들어온 디자인이 있었습니다.


저에게도 아이들이 있다면

이런 한복을 입혀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용 ㅠ0ㅠ


요즘은 돌잔치든 가까운 친척의

결혼식이든 한복을 입고 참석하는

비중이 늘어가고 있기때문에

더더욱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꿈의 동산에 놀러온 듯한 모든

디자인들이 다있는 베틀한복에서

행복한 날을 만끽하세용>0<




더 궁금하시다면 제가 친절하게

설명해드릴게요오~ ^0^


위치도 가기 쉬우실겁니다.









2020년 1월 8일 (수)부터는

새로운 수원점에서 만나뵙겠습니다!


오시는데 착오 없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