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멋을 아는 사람이라면 신부한복으로 위풍당당!

베틀한복 2016. 5. 26. 14:34




위풍당당해질 수 있는 우리의

전통미 가득 담긴 신부한복 ^0^


다른 나라에서도 놀랄정도로

정교한 라인이나 디자인은

본받아야할 정도라고 생각해요!


이렇게 제가 폭풍칭찬하는 만큼

예쁜 디자인이 나올거라 생각하시죠!


그 기대감에 충족할 수 있도록

너도 나도 입고 싶다고 하는

멋진 스타일로만 마아보았지용




아름다운 자수를 조금 더 디테일하게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잘 보이시나요?


많은 어른들을 처음으로 만나뵙는

자리일 수 있기때문에 그만한

격식을 차릴 수 있는 신부한복을

준비해야하기도 하실겁니다:D


너무 화려하지도 않지만 섬세한

자수들은 충분히 아름다운

신부님으로 만들어주기 충분하거든용!


프리미엄급 한복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전세계인이 모인

최고의 자리에 참석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품격에 딱! 맞는

의상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네요!




아무리 친한 친구 무리가 있어도

어떤애가 너무 예쁜 신부한복을

입고 있으면 나도 그이상으로 멋진

한복을 입고 싶다는 생각을 하시죠?!


여자들 사이에서는 알게 모르게

느껴질 수 있는 묘한 기류가 있기때문에

그 친구보다 더 멋지게 CHOICE!!


결혼을 급하게 준비하시는 분들은

한복을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대충 둘러본다음에 가장~ 저렴한

한복을 선택하곤 하시는데요...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는 알만큼

알 수 있는 딱 봐도 차이가 나는

한복의 품질은 어쩔 수 없을겁니다 ㅠㅠ



거의 비슷한 두 다자인의 한복을

가져다 놔도 어떤게 더 멋진지

진짜 멋을 아는 곳인지

더 쉽게 인지할 수 있다는거~


저는 그냥 길에서 보이는 한복들이

제일 예쁜거고 거기서 끝인 줄알았어요..


하지만 새로운 신세계를 발견할 수 있었던

것은 더 많은 신부한복들을 보면서

일반적으로 길에서 보는 한복들과는

원단부터가 큰 차이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


더 제대로된 아름다움을 접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전통을 사랑하고,

우리의 것을 지키려고 하는 곳에서

멋지게 입어보셔야하지 않겠어요?!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을 의미하는게

노란색이라는 말이 있죠?!


그래서 신부한복을 입을때는 부모님들이

입지말라고 말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


하지만 요즘은 그런 색의 개념을

신경쓰지 않고, 내가 입고 싶은

느낌 그대로를 살려서 고르는 경우가

더더 많아지고 있기때문에 좋은 것 같아요:D


저같은 경우에도 내가 가장 나답게

변신할 수 있는 날인데 이런 색의 자유를

방해한다면 왠지 우울할 것 같은..?ㅎㅎ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옛날에는 맞춤으로 입는 한복들이

유행했었지만 지금은 중요한 날에

찾아입는 대여한복들이 큰

열광을 받고 있는 추세랍니다:D


유행의 첫걸음을 거의 가장 먼저

실시했다고 할 수 있기때문에

지금처럼 큰 규모로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을 보유할 수 있었던건 아닐까요?


옛날부터 좋아하셨던 디자인들을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잘 보관하여서

시간이 흐르고 난 뒤에서 다시 한번

입고 싶으시다면 또 입으셔도되용!!


선택의 자유는 여러분에게 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