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전통을 신랑신부한복으로 일컫는다.

베틀한복 2016. 5. 30. 14:25



주변을 둘러보게되면

의외로 한복을 입은 분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


가까운 경복궁, 돌담길, 전주,

결혼식, 돌잔치 등등 손으로

꼽을 수 없을만큼 많은 분들이

중요한 자리에 입어주시죠ㅎㅎ


제 눈에 가장 아름다운

결혼식날에 멋지게 입어주신

신랑신부한복을 직접

확인해보실때가 된것 같네요!


어느 한구석 마음에 안드는 곳이

없어서 더 갖고 싶은 우리옷 볼까용?




어렷을때는 인형들이 별로없어서

내가 좋아하는 색들로 색연필 놀이를

했었던 기억이 갑자기 떠오르네요:D


그때는 내가 결혼을 하고 ,

멋진 왕자님이 데리러 올거라는

이야기를 쓰면서 놀았었는데

이렇게 실제로 제가 신랑신부한복을

보고 있다는것만으로도 꿈같습니다


그만큼 아직 젊은 친구분들도 그렇겠지만

처음 한복을 접하시는 분들도 많이

생소할 수 있는 의상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요즘은 생활한복에 대한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어서 전통의 대한

소중함은 살짝 멀어지고 있는것 같아

함께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모두 다 아름답고 예쁘지만

매력적인 부분은 다르니깐요 ㅎㅎ





정말 수많은 분들께서 신랑신부한복을

찾아주시고, 입어주셨습니다 ^-^


저 또한 그자리에서 입으셨던

한복들을 사진을 통해서나마

많이 봐오고 있었는데 의외에

곳에서 내 지인이 제가 추천해주는

한복을 입고있었을때의 쾌감이란!!


더 예쁘고, 멋져지고 싶은 욕심 있으신

예신, 예랑님들이라면 더더욱 함께

할 수록 예쁜한복을 고를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을..


컨트롤c 컨트롤v 한것처럼 모든

신랑신부님의 한복을 복사한 것 처럼

똑같이 입는게 아니라 다르게 입으세용^0^



요즘 눈에 확 띄는 색이 좋습니다:D


옛날에는 이정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항상 여성스러운 색들만찾고, 디자인들만

보고 그랬었는데 폭이 넓어졌네요~ㅎㅎ


사람에 취향에 따라서 성에 차는

신랑신부한복들이 다를 수 있겠지만

제일 잘 어울리는 것을 찾아야겠죠?!


괜히 말로만 유명한게 아니라는것을

한복의 퀄리틀 확인해 본다면

쉽게 입증될 것 같다는?^0^


너무 낚시성 글들이 많기때문에

어느것을 믿어야할지 모를 수 있기때문에

저는 오히려 한복 투어를 다녀보시는것이

어떠시겠냐고 추천을 한답니다


그만큼 자신있다는...??ㅎㅎ




동화 속 주인공 같다는

생각이 불연듯 떠오릅니다.


그만큼 모델들이 웨딩한복을

입고 찍은 것과는 너무나 다르게

더 아름답게 찍어주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광대뼈 돌출할듯>0<


제가 입는 것은 아니지만

훨씬 더 아름답게 한복을 받아들이고,

소화해주신 것만 보아도 배불러용 ㅎㅎ


특히 예쁘다고 말씀해 주실때는

세상을 다가진 기분을 경험합니다.


한복에 대해서 눈을 뜨고,

진짜 우리에 것을 제대로 체험하고,

느끼실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서

앞으로는 거부감이 덜 들지 않으실까요?^^




핑크빛사랑을 속삭여요~


사랑하는 두 분의 모습을

담는것만큼 아름다운 사진이 있을까요?


요즘은 연인끼리도 전문가와 같은

사진을 추억으로 남기는 경우가

많이 있기때문에 셀프웨딩촬영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은

더 어렵지 않게

찍으실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특히 신랑신부한복은 우리 주변에

있는 무엇과도 잘 어울리는 의상이

될 수 있기때문에 만사 OK 라는거!!


나에게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지 아직도

헷갈리고 어렵다고 느껴지신다면

더 이상 무서워마시고 함께 고민해BOA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