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이제 한복여행을 즐길차례?!

베틀한복 2016. 4. 29. 14:30



저도 일년에 한번쯤은

친구와 함께 한복여행을

계획하고 떠난답니다>0<


뭐 굳이 한복을 입고 떠나는

여행길이 아니더라도 가까운곳에

머리식히러 가곤 하는데용:D


주변에 그런 친구, 연인이 있다는것

만으로도 우리 삶에 큰 위로가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기 여행의 시작점이 될 수 있는

특별한 한복을 준비했어용



좋은 여행길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떠나는 여행은

어떤 험난한 길이 있어도

즐겁고 꿋꿋하게 해쳐나가겠죠?!


한복맞춤을 하고, 신혼여행길에

오르신 신부님은 한복여행도

함께 즐겨주셨다고 합니다


다들 아시다피시 한복

자주 입을 수 있는 날이 없기때문에

그런 기회를 만들으면서라도 한번쯤은

자유롭게 즐겨보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요!




깔끔하게 차려입은 한복은

고궁에 놀러가기 제격!!>0<


특히 5월 6일에는 모든 고궁들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하니깐

한복여행을 떠나기 딱! 좋지 않나용?


요즘 고궁들이 야간개장도하고

이색적인 볼거리들이 많은 것 같아

괜히 주말이 기다려진답니다!!


한복과 어울러질 수 있는 우리의

전통의 숨결이 느껴지는 곳에서

다른 나라에서는 찾을 수 없는

대한민국의 고유의 멋을 만끽하세용^_^




꽃을 담은 한복 ^-^


다양한 색상들을 표현해내는

한복이기때문에 자연을 닮았다는

말이 전혀 어색하게 들리지 않아용~


그래서인지 한복여행을 즐길때

더 제 빛을 내는 기분입니다:D


원래 우리의 전통의상은 자연을

벗삼아 있을때가 가장 자연스럽고

아름다워보인다고들 하잖아요~


그게 다른나라의 전통의상들과는

다른 큰 특징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더 흐르고 한복이 입기가

어색하지기전에 빠르게 나의

예쁜 모습을 담아보는건 어떠십니까?




놀라웠던 것은 고궁을 놀러갔었는데

관광객분들이 단체로 한복여행을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0^ ㅎㅎ


고궁을 돌때는 어떤 의상보다도

한복이 가장 제격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다른 나라 분들이

곱게 차려입으신 모습을 보고 ,

뿌듯하기도하면서 기분이 좋더라구용!!


다른 나라에서 오히려 우리의 고궁들을

많이 들러주시기때문에 한복을 입고

그 분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드려

보는것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우리도 의외의 추억을 만들때

더 즐거웠던것처럼 한복도 그렇지 않겠어요?ㅎㅎ




옛날에는 친구들과 함께 한복여행을

즐겼다고하면 요즘은 연인끼리

이색데이트를 즐기는 코스가되었어요:D


하늘하늘한 기분이 드는 옷을 입고

선선한 바람을 느끼면서 거리를 거닐면

진짜 타임머신을 타고 옛날 시대로

돌아간 듯한 기분이 들곤 한답니다 ^0^


주변에 아이들이 한복입은 모습을 보고

좋아하는 것을 보면 괜히 더 힘이나고

앞으로는 자주 한복여행을 떠나야겠다고

생각이 들게 되더라구용 ㅎㅎㅎ


여러분들도 저처럼 더 늦기전에

행복한 추억 하나씩 쌓아가셨으면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