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한복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베틀한복 2016. 4. 4. 15:09




외국인 친구가 온다던가

한국에서 좋은 경험을

하게해주고 싶으시죠??ㅎㅎ


그럴때는 함께 한복체험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얼마전에 창덕궁을 다녀왔는데

외국인 관광객분들이 한복체험을

하기위해서 입고 오셨더라구요!!


어찌나 아름답고 예쁘던지~


여러분들도 그 아름다움을

직접 경험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습니당




여성분들의 로망~


한번쯤은 친구와 함께

한복체험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진 않았나요?


저도 이번 봄을 맞이해서

한복을 입고 여행을

떠나볼까 생각중인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멀리서 오는 친구들이 있다면

한국이 아름다운 이유를

제대로 전달해주고 싶다면

체험할 수 있는 모든것을

열어두는 멋진 여행을

꾸며보셨으면 좋겠네요:D




나도 예쁜 한복을 입는 순간

최고의 모델이 될 수 있다!!


모델? 그런거 어렵다고

생각하지 않으셔도되요~


충분히 친구와 내가 둘만의

화보를 만들어 볼 수 있답니다:D


한복체험을 하기위해

다양한 곳을 알아봤지만

내가 원하는 한복도 없고,

꾸질꾸질한 남들이 입었던

한복 투성이었다면

남들이 다 나를 쳐다볼 수 있을만큼

멋짐으로 치덕치덕 발라져있는

매력을 느껴보셨으면 하네요



실제로 중국관광객분들께서

한복체험을 해주셨는데요~


요즘 워낙 한류열풍이 장난

아니기때문에 한국에 대한

문화나 풍습같은 것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더라구요!


우리도 해외 여행을 떠나면

그곳에 있는 모든것들이

궁금해지듯이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라는 생각을 했어요


우리나라의 으뜸이 될 수 있는

한복을 많은 외국인 친구들에게

알려주고, 이런것이다~ 라는걸

느끼게 해주셨으면 좋겠네요^0^




연인과 함께 달콤한 추억?!


많은 데이트를 즐겼던 분들

이제 더 이상 어떤 추억을

쌓을까 인터넷만 뒤지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특별하게 준비해용^0^


한복체험은 누구나 할 수 있고,

우리가 길에서 봤던 그런 한복이

아니라 제대로 품격있게 입을 수 있도록

되어있기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되는 제대로된 전통한복에

매력이 빠지고 싶다면 고고할까요??


또 다른 대한민국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거라고 생각해옵니다




가끔 내가 평상시에 입지

않았던 색으로 한복체험을

해보는것도 좋은 것 같더라구요~


나만의 변신?


남들은 내가 얼만큼 변신한건지

제대로 알 수 없지만 내가 만족하고,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체험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이랍니다>0<


은근히 한복입으면 내가

딴사람이 되는것같고,

다른 세계로 온 것 같아서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은 기억이 많이 남더라구요~


한복체험 유경험자의

말씀이랍니당^0^ ㅋㅋ

(유경험자는 바로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