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꿈을 줍는 인천한복대여 World~

베틀한복 2016. 3. 23. 15:14



나의 꿈을 이뤄줄 수 있는

가장 멋진 인천한복을

소개해드려 볼까용??ㅎㅎ


워낙 인천한복대여로 지금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고,

많이 알고 계시기때문에

단연 인천에서 TOP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정도에요>0<


왜 사람들이 이렇게 베틀한복을

좋아하는것인지 심층분석을

위한 한복들을 먼저 볼까요?




봄 꽃처럼 너무 아름답죠?ㅎㅎ

왠지 코를 갖다대면 꽃향이

날 것 같은 기분이 든답니다~


특히 다양한 한복들이 많이

있는 인천한복대여라서

내 입맛에 맞춰서 고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_^


한창 유행을 끌고 있는 트윈룩도

내 느낌대로 입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면서 더 예쁘게 꾸미세요>-<


인천한복이 주는 놀라운 한복라인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앞으로도

더 나아갈 것이기때문에 큰 자부심이

될 수 있는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을겁니다



분위기 최고봉!!


조선시대로 시간여행을
떠나보시는건 어떠세요~?


누구나 한번쯤은 한복을

입고 싶다는 상상을 해봤을것이기에

저는 더 뜻 깊을 수 있다고 느껴용!!


저희 할머님도 한복을 워낙

좋아하셔서 가끔 인천한복대여로

다른 다양한 행사날에 참석하시는데요:D


한복이 있으셔도 인천한복이

워낙 예쁘기 때문에 그때그때

유행하는 한복을 입고 싶다고

하셔서 중요한 날마다 다르게

입곤 하신답니당 ㅎㅎ




날이 부쩍 좋아져서인지

인천한복을 입고 가볍게

놀러가시는 분들을

볼때가 많이 있습니다~


나한테 어울리고, 내 몸에

딱 맞도록 맞춤 대여를 해주기에

다른 곳과는 차별화 되었다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데요^0^


그때그때 내가 원하는 분위기를

찾아서 입는 재미 또한

인천한복대여로 느낄 수 있기에

여자로써 정말 행복해요


저도 이렇게 한복이 아름다운줄

몰랐었는데 진정한 아름다움이

풍기는 옷이 어떤것인지를

제대로 알려주었답니다 ㅎㅎ



요즘 궁 같은 곳에 다녀오면

한복입은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만큼 한복을 입을 수 있는

계절이 성큼 다가왔다는거 아닐까요?


제 나이 또래보다는 어린

학생들이 오히려 한복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기때문에

부끄럽기도하면서도 뿌듯합니다!ㅎㅎ


일상생활에 인천한복대여를

입는 어려움이 있을뿐 가족행사가

있는 날에는 꾸준히 많은 분들이

인천한복을 입어주시기때문에

아직 한복에 대한 애정이

뜨겁다는걸 확인할 수 있었어용


변치않는 사랑으로 우리의

전통의상을 사랑해봐요 ♥




젊은 분들 사이에서 친구들과

커플로 비슷하게 입는

트윈룩이 유행이죠??ㅎㅎ


저도 옛날에 친구들과 컨셉을

잡아서 옷을 입었던게 생각나네요^^


요즘은 이처럼 인천한복으로

친구들과 함께 한복을 입고

놀러가기도 하더라구요~


너무 예쁜 생각을 갖고 있는 것

같아 인천한복대여를 추천해줄 때마다

너무너무 뿌듯하답니당 ㅎㅎ


시간이 흘러도 꾸준한 한복사랑이

계획되었으면 하는 바램이에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