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우정사진엔 경복궁한복대여가 직빵이다!

베틀한복 2016. 3. 4. 16:29





그때의 친구들과의 소중했던

날들을 기억하고 싶어서

보통 우정사진을

찍으려고 하시지 않나요?


저때만해도 어디를 놀러간더던가

친구들과 증명사진을 찍으러

많이 다녔던 기억이 있습니당 ㅎㅎ


오늘은 좀 더 재미있는 추억을

남기면서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경복궁한복대여를 준비했는데요:D


아무래도 퀄리티 있는 곳이다보니

한복으로 표현할 수 있는 개성도 많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았어요!! 후다닥 갈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경복궁을

참 좋아라하는 여인이랍니다>9<


학교가 그 근처라서 그랬는지

정말 많이 다녔었는데 입장료

내는게 아까워서 그냥 입구까지만

가고 안으로는 잘 들어가지 않았어요 ㅎㅎ


그런데 이렇게 소녀들이 우정사진도

남길겸 멋진 경복궁한복대여로

곳곳을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니깐

그때 이들처럼 하지 못했던

제 자신이 살짝 부끄러워 진답니다 ㅠㅠ


여러분들도 좀 더 젊었을때

어렸을때 그때의 친구들과

추억을 남겨봤으면 좋겠네요 ~


저처럼 나중에 큰 후회를

가질 수도 있을거랍니당 ㅠㅠ




하지만 20살이 넘어서는

제대로 경복궁을 돌아다닐 수

있는 기회가 있었어요!!


큰 마음먹고 제대로 돈을 내고

입장료를 내고 들어갔답니다..ㅎㅎ


비록 경복궁한복대여를 하지 못한

상태로 간거지만 어찌나 멋지고

아름다운 풍경이 많던지 ~


아직 한번도 못가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친구들과 우정사진도

좋고, 연인과 스냅촬영도 좋고~

다양한 경험으로 다녀와보세요^^


아마 제가 왜 꼭 가보라고 하였는지

제대로 경험하실 수 있을거랍니당:D




옛날에는 친구들과 경복궁한복대여를

하는 모습을 많이 봤었는데

요즘에는 오히려 연인들이

더 많아진 느낌이었어요~ㅎㅎ


아직까지는 친구와의 우정사진이

더 많을 수 있겠지만 연인들도

옛날보다 훨씬 많아졌다는 느낌?


이제 좀 더 연인들끼리

서로 색다른 경험을 만들고자하는

의지가 생기고 한복에 대한

인식이 깊어져서 그런 것 같습니다:D


뉴스에 한복에 관련된

기사가 나올때마다

왜이렇게 반가운지 몰라용~♥




옛날에는 경복궁한복대여를 하고

친구들과 놀러갔었는데 그곳에서

뉴스에 저희가 나왔었습니당 ㅎㅎ


한복입고 떠나는 여행을 컨셉잡아

이것저것 물어보셨었는데

우정사진을 찍기위해서 이렇게

좋은 기회를 갖게 되었다고

말했었던 기억이 있는데용 ^0^


그때 생각하면 어떻게 대답했는지

아직도 아리쏭 다리쏭 하답니닷 ㅋㅋ


요즘 워낙 한복을 입고 돌아다니는

분들이 많지만 그냥 저냥 봐도

별 감흥이 없을정도로 예쁘지

않으면 용기내서 입고간

나의 노력이 뭔가 ... 속상하잖아요!


그렇지 않도록 예쁘고!

누가봐도 아름답다라고!

칭찬해줄 수 있는 멋진

경복궁한복을 입길 바랍니다




이것도 그때 경복궁에서 찍었던

하늘과 풍경이랍니당 ㅎㅎ


어찌나 외국인들이 많던지..

그만큼 경복궁이 유명하다는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어욧!!


그리고 제가 한복을 입었을때

어떤 분들은 경복궁한복대여를

어디에서 했냐고 물어보기까지

했었답니다 ㅎㅎ

(그만큼 예뻤다는거겠죠??)


이제 곧 사회생활로 나가거나

몇년 친구인 아이들과 다른 추억을

남길 기회가 없는지

고민을 하고 있었다면

멋진 한복을 입고 우정사진 한번

멋지게 찍어보셨으면 좋겠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