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한복대여비용 아껴서 알뜰살뜰준비해요~

베틀한복 2016. 2. 24. 15:09




요즘 햇살이 너무 예뻐서

금방 어디로 떠나고 싶은데요.


가끔 일을 하고 있다가도

다 집어치우고 그냥 일탈을

꿈꾸기도 한답니다 ㅎㅎ ^^


그런 상상은 살짝 넣어두고

실제로 이룰 수 있는 멋진 여행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행갈 곳을 정했다면

저렴한 한복대여비용으로

멋진 한복여행 어떠세요??


요즘 가장 핫한 이슈를 끌고 있는

여행이기 때문에 유익하지 않을까용?




색부터 디자인까지 GOOD!GOOD!


많은 분들이 한복을 입은지

언제인지 모르겠다고 어렷을때

입고 안입었었다고 하시는데요~


한복은 좋아하지만 입을 기회가

있지않아서 쉽게 입을 용기가

나지 않는 상황이 안타깝습니다 ㅠㅠ


하지만 기회는 내가 만드면 되는법!!


요즘은 좀 더 많은 사람들이

한복을 입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한복대여비용도 부담없이

구성되어있기때문에 좋은 날에

예쁜한복 입고 떠나는건 어떨까요??


같은 여행길이라고해도 한복을 입고

떠나는것과 입지 않고 떠나는것은

큰 차이가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결혼을 해도 한번 입고 마는

한복은 살짝 이쉬움이 있기때문에

신혼여행도 한복으로 끝!><


너무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너무 바빠서 일단은 가까운 국내

여행을 다녀오시는 분들은

일단 한복대여비용이 부담되지

않으니 입고, 가까운 곳으로 떠나시는데요!


웨딩촬영때 한복을 입고 사진을

많이 찍었다고 하지만 서로가

서로의 모습을 찍어주고, 결혼한 후에

편안한 모습으로 찍는 내 모습과

결혼전에 찍은 모습은 다를겁니다:D


여러분들은 어떤 사진을 찍고 싶으세요?




기차타고~ 버스타고~

학생때는 친구들이랑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여행을 많이 떠났던것 같아요^^


그때는 지하철이 너무 무서웠었는데

지금은 왜이렇게 편한건지 ㅎㅎ


가끔은 세월이 야속합니다^0^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 진행으로

한복대여비용 없이 가끔 깜짝

이벤트를 하기때문에 한복을 너무

사랑하는 친구들이라면

베틀한복 케페를 통해서 꾸준히

정보를 받는다면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지 않을까요~??


한복이 예뻐 내가 아름다운게 아니라

한복을 사랑하는 내 마음이 예뻐서

더 아름답게 보이는거랍니다




저는 점점 겉옷이 가벼워지면서

어디를 놀러갈까 상상을 해용 ㅎㅎ


이번 겨울은 유난히 길었던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인지 봄이 벌써부터

저를 두근되게 만든답니당>< ㅎㅎ


특히 봄 하면 벚꽃엔딩!!

빠지지 않는 노래들이 흘러나오면

저 실감이 날 것 같아요~


그런 날에는 한복대여비용 걱정없이

예쁜 한복입고 놀러가고 싶습니다~


맛있는 음식 가득 싸서

간단한 소풍이라도요??


하지만 계절에 상관없이 젊은

학생들이 한복을 입고 다니는

모습을 보면서.. 나도 ... 늙었나..

라는 생각을 하지만!!!


우린 아직 젊기에~~yo~!




사랑하는 이와 색다르고

더욱 풋풋한 감정을

다시 한번 느껴보시길 바래요^^


원래 사랑이 불타올랐지만

서로가 색다른 한복을 입고

만나는것은 더 설레일거에요 >0<


키가크던 작던 통통하던 말랐던

한복대여비용에서는 차이가

나지 않기때문에 내가 입어서

더 비싸게 받는것은 아닐까..

라는 불안함은 저~~ 벌리 바이바이!


좀 더 따뜻한 날이 찾아오면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행복한 기억, 추억을

많이 만들어보시길 바래요



☆ 예쁜 사랑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