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전통한복 대여의 참된 멋을 아느냐?

베틀한복 2016. 1. 14. 15:56




갑자기 반말을 해서 당황하셨죠..?

저도 충분히 그러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사극톤을 따라하다보니..^^ ;;ㅎㅎ


음... 남자와 여자가 함께 전통한복을

입는 날이 그지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중요한 날이란건 확실하죠..


그 중요한날에 하나의 흠집도

낼 수 없게 하기위해서 더욱 꼼꼼하게

챙겨드릴 수 있는 전통한복대여를

보여드리기 위해 달려왔는데요>0<


하나부터 열까지 따져서 어느게

마음에 들지 않는게 없는 멋진

한복들을 눈으로 담아보실까요?



아잇 사랑스러웡~~

이러다가 주변사람들

다 사랑에 빠지는게

아닌가 몰라용~><


요즘은 한층 더 발전을 해서

대중적으로 알고 있던

전통한복의 틀을 벗어나 살짝

연한 색으로 젊은 친구분들도

쉽게 입고 다가올 수 있도록

만들어지고 있기도 하는데요~


어느것이 더 예쁘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전통한복대여로 원하는 스타일을

나열해서 본다면 많이 행복하지 않을까요?



부럽네요 부러워요..


저도 언제쯤 남자친구가 생겨서

이렇게 한폭의 그림과 같은

사진한장 남겨볼까요??ㅎㅎ


정작 전통한복대여를 소개해드리지만

남자와 함께 입어본적은 없는

불쌍한 여자랍니다 ㅋㅋㅎㅎ


하지만 혼자서는 전통한복을

즐겨입고, 친구들과 돌아다니기도

하기때문에 외롭지 않아요!!!!%-%


하지만 여러분들은 함께 한복을

입을 기회가 오신다면 누구와

함께 입어보고 싶으신가요?




혹시.. 친구와 입어보고 싶으신건 아니죠?


물론`~ 전통한복으로치면 남성분들보다

여성분들의 종류가 더 다양하다는것은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일거랍니다:D


그래서!! 베틀한복에서는 남자한복도

더 멋지고 아름답게 꾸며져있는데요~


보통은 여성분들에 한복만 중점적으로

소개해드리지만 남성분들도 중요하기에

절대 소홀하게 생각하지 않는답니다.


모두가 함께 행복해지는

그런 전통한복대여라고 할 수 있겠죠잉?



꽃밭에는 꽃들이 있다면

사랑하는 사람옆에는 내가 있죠?!


누가 봐도 둘이 정말 죽고 못살정도로

사랑하는 사이라는 것을 예쁘고 고운

전통한복을 입고 보여주어 보세요~~


아마 다들 너무 예쁘다며 발을

동동 구르면서 사진 셔터에

막 찍히실수도 있을거랍니당 ㅎㅎ


남들에게 가장 멋져보이고

아름다워보인다는것은 좋은게 아닐까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연예계로 빠지시고

하시는것 같은 생각도 들더라구요~




저는 항상 많은 분들에게

하는 말이 있는데요 ㅎㅎ


그것은 전통한복이 좀 더

대중화가되어서 평상시에도

눈치안보고 입고다닐 수 있는

그런 날이 오기를 바란답니다:D


정말.. 진심으로 전통한복대여는

우리가 아는 것보다 훨씬 많고

다양하게 있기때문에 그 멋이

장난아니게 최고봉이라고 하고 싶은데요!


여러분들도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괜히 궁금해지지 않으시나요??


퀘스천!! 어떤지 맞춰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