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청담한복대여야~ 이리오너라~♬

베틀한복 2015. 12. 31. 14:23




한복 중에 최고의 한복!

바로 청담한복대여아니겠습니꽈~


빛나는 청담한복입고,

가벼운 마음으로 떠나보는

여행길은 상상만해도

즐거운게 느껴지네요!


그럼 어떤 의상을 입고 룰루랄라

길을 떠날지 함께 보러갈까요?


뾰로롱~




제가 실제로 청담한복에 대한

인기투표를 온라인을 진행했는데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었답니다!


한국판 공주가 있다면 왠지

이런 한복을 입었을것 같다는

생각도 들게 하는데요~^^


색깔마다 다양한 매력 어필이

가능한 청담한복대여는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매력을

보여드릴거랍니당~


그러니 많이 사랑해주세용~♥



얼마전 혜화 벽화마을을 갔었는데

엄청 예쁘다는 생각을 했어요~


옛날 모습을 그대로 간직해 있는게

정말 멋지고, 대단하시다.. 라는

생각을 다시하게하였는데요!


그런 곳에서 청담한복대여를 입고

돌아다니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되었답니당 ㅎㅎ


교복을 대여해주는 곳도 있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청담한복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용 ㅎㅎ



연인과 함께 손잡고 어디를

다녀도 안행복할까요~?*0*


사랑하는 연인이있다면 한번쯤은

청담한복대여를 통해서 멋진

여행길을 다녀보시길 바랍니당~


아마 일반적인 의상을 입고

돌아다녔을때보다 더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추억이 될거에요!


사랑 가득 담겨있는 멋진

청담한복을 피부로 눈으로

직접 경험하고 체험해

보시기를 바랍니당 ~~




만약 여러군데를 많이 돌아다니

신다면 활동하기 편한 한복이 좋아용!


물론 안에 풍성한 속치마가 이동할때

불편함이 없도록 도와주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여행한복 느낌이나도록

청담한복대여를 하는게 좋겠죠?


바람이 불면 부는데로 치맛자락을

가만히 두어도 하나의 작품이

탄생할 수 있는 멋진 청담한복이에용!



이름이 있는 만큼 설렁설렁

만들어지는 청담한복이 아니기에

여행을 떠날때도 가장 아름다운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


특히 내 몸에 꼭 맞도록

맞춤한복 기반으로 이루어지는

청담한복대여이기때문에 아마

나를 위해 탄생한 한복처럼

꼭 맞는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용!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을 가진

한복으로 인생에 가장 멋진

날을 완성해보시길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