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한복대여전문점만의 다양성이 있는 여자한복.

베틀한복 2015. 12. 10. 16:10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보지 못하고

베틀한복에서 찾을 수 있는

한복대여전문점만의 여자한복들은

정말 너무나 아름다운데요:D


그 아름다운 모습을 혼자

간직하기에는 너무나 아까워

이렇게 한번 보여드려봅니당ㅎㅎ


다양하고 다채로운 스타일로

시선을 가로채가는 한복으로는

어떻게 준비되어있는지 보실까요?



화려하면서도 너무나 감각적인

여자한복은 오로지 한복대여전문점에만

볼 수 있기때문에 희소성있는데요 ㅎㅎ


물론 희소성까지는 아니지만

전체적인 느낌이나 스타일은

다른 곳에서 찾으려고해도 찾을 수 없고

아름다운 라인을 잡을 수 없답니다:D


오랜시간을 한복과 함께해왔기때문에

더욱 한복에 대해서 더 잘 알고,

어떻게하면 많은 분들이 한복을

입었을때 예쁠 수 있는지에 대해

보여주기위해 노력했어요~


그런 노력의 결실이 많은 분들에게

닿아 한복의 아름다움이 널리

알려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색감이나 전체적인 느낌을

좌우하는 것은 색감도 있지만

어떻게 배색을하고 어떤 악세사리를

함께 입어주었느냐도 중요하답니다:D


그러면 사진을 찍을때나 돌아녔을때

그 느낌과 포스가 달라지는데요 ㅎㅎ


특히 한복의 원단은 어느 빛을

받았느냐에 따라서도 보는 각도에

따라변하기때문에 더욱 이색적인

매력을 한복대여전문점에서

느껴보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가장 멋진 여자한복이라면 어느 순간에도

제일 빛이 날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느낌과 색감이라서

한번 보여드려 보려고합니다:D


맞춤한복으로 제작되었기때문에

혹시나 한복대여전문점을 방문하였는데

이런 디자인이 없다고 속상해하시면 안되요 ㅠㅠ


아무 문양이나 자수가 없다하더라도

여자한복은 한복 고유의 곡선이

너무나 아름답기때문에 그냥 일반적으로

길에서 파는 한복과 비교가

되지 않는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만큼 한복의 우수성은

놀랍다는거겠죠?ㅎㅎ



이제 눈도 슬슬내리게되면

더욱 그리워질 여자한복!!


이렇게 각 계졀의 변화에 맞춰서

한복을 대여하신다면 모델처럼

넌무 예쁘고 아름다운 모습을

화보처럼 남길 수 있는데요 ㅎㅎ


요즘은 의외로 나만의 프로필을

작성하기 위해서 한복대여전문점을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많답니다:D


그만큼 장점이 많기때문에

한복을 입을때 필요한것들과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추천해주기에 좋은게 아닐까요?




저는 잘 몰랐었는데 얼마전

SNS를 통해서 저고리의 디자인이나

색감에 대해서 물어봤었는데

많은 분들이 붉은색 저고리를

마음에 들어하시더라구요~


왠지 좀 더 연한 색감의

여자한복을 선호하실 것 같았는데

그렇지 않아서 놀랬답니당 ㅎㅎ


여러분들은 만약 한복대여전문점을

통해서 한복을 선택해야한다면

마음껏 널려있는 한복중에서

어떤 스타일을 선택하고 싶으신가요?



한복은 의외로 우리 주변 어디에서든

사진을 찍어도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우리의 전통의상이어서 그런지 모르지만

그냥 지금 내가 서있는 곳에서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어도 멋질 거랍니다 ~


물론 실내보다는 야외에서

촬영하시는 편이 여자한복을

입었을때 더 예뻐 보이겠죠?ㅎㅎ


보통은 한복대여전문점에서 한복을

빌리고 바로 반납하기 아쉬워서 여러곳을

돌아다니고 사진을 찍으신다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그런 멋진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보시길 바랍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