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괜히 예쁜한복이 아니랑께용~>,<

베틀한복 2016. 1. 6. 16:02



누구든지 한번쯤은 예쁜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여행을 떠나고싶죠?


저는 여러분들의 각각의 개성을

살려서 더욱 이색적인 한복 스타일을

소개해드리려고 한답니당>< ㅎㅎ


물론 내 마음에 안차는 한복이

있을 수 있지만 제 블로그에는 다양한

한복들이 정말 많기때문에 고민마시고,

둘러보시기를 바랄게용~ㅎㅎ


그럼 여행떠나기 좋을때 입을 한복은

어떤것들이 있을지 볼까요??^^



&첫사랑 같은 달콤한 한복~


한복으로도 충분히 나의 감정이나

감성을 반영할 수 있는데용!ㅎㅎ


소녀 감성 충만! 나만의feel 충만!

이러면 더할나위없이 좋겠지요?


여성의 상징적인 색깔들이 다 모인

예쁜한복이기에 한복의 멋진

라인을 살려 나만의 색깔로

멋지게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


보기만해도 심쿵심쿵!!♥



&화려하다고 무조건 좋은건 아니다!


저는 휘양찬란한 문양들이

들어가있는 한복도 예쁘지만

개인적으로는 깔끔하면서도

색감에 포인트를 준 예쁜한복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물론!!! 나는 화려한게 좋다!!

삐까뻔쩍한게 좋다!! 하면 그런

스타일들의 한복도 준비되어있지만

저처럼 무난한 디자인을 선호하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용~ ㅎㅎ


특히 젊은 친구분들이라면 더더욱

짱짱 보여드리고 싶답니당^0^




&나와 함께 인기녀 되보지 않겠나?


한복은 예쁜한복도 중요하지만

함께 데코를 해줄 수 있는 다양한

소품들도 한 몫한답니당~~


보통은 한복만 예쁘게 준비되면

다른거는 그냥 괜찮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오히려 머리도 차분하게 한복과

어울리게 묶는게 가장 예쁘고,

소품또한 함께 장식해준다면

하늘에서 선녀가 내려온 듯이 아름다운

미모를 발산하실 수 있으세용~


베틀한복에는 한복과 어울리는

소품들을 함께 대여해드리기때문에

아마 최고로 멋지게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을거라는 생각을합니다!




&사랑의 큐피도로 변신할래?


전체가 분홍빛으로 가득 채워져있는

한복은 괜히 사랑의 요정같은

느낌이 들게도 해준답니다 ㅎㅎ


간혹 어린친구들이 전통적인스타일의

예쁜한복이 아닌 다른 퓨전 스타일의

한복을 입고 길거리를 돌아다니는것을

볼때가 많았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퓨전 한복도

다른 개성있지만 일반 전통한복이

주는 매력은 따라올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D


남들이 시도하지 않았던 가장 멋진

스타일로 한복입은 사람들 중에

가장 멋진 승자가 되어보세요 ㅎㅎ




&사과같은 내얼굴 예쁘기도 하지요~


괜히 저는 예쁜한복들을 보면

다양한 사물들이나 음식들에

빗대어서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만큼 자연의 색감이 강하게

들어나있는 한복이기때문에

가능한게 아닌가 생각을합니당:Dㅎㅎ


간혹 한번쯤은 일상에서 벗어난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으시다면

처음에는 부끄러울 수 있지만

한복을 입고 멋진 여행을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아마 시간이 흘러서도 소중한

추억이었다며 잊지못하실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ㅎㅎ


점점 추워지는 요즘!

항상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