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요즘 대세는 경복궁한복대여로 결판났다!

베틀한복 2016. 2. 1. 15:36



뭐... 이색데이트 정말 많죠?

하지만 금액이 어마어마..


어느곳을 가도 금액이 적지 않게

드는 경우를 보셨을거랍니다:D


그래서 야심차게 베틀이 추천해드리는

색다른 여행을 경복궁한복대여로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몇일전 경복궁을 다녀왔었는데

정말 너무 멋지고 아름답더라구요!


왜 이제야 그곳을 다녀왔는지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ㅠ ㅠ


그럼 어떤 경복궁한복을 입어야

잘~ 느껴볼 수 있을지 볼까용?



너에게 들려주고 싶은 3가지~

저는 첫번째는 경복궁한복대여하고

예쁜 데이트를 즐기셨으면 좋겠어요^^


아마 저처럼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이라면

경복궁한복을 입고 돌아다니는게

살짝 부끄러우실수도 있으실거랍니다.


하지만 !!! 요즘은 전혀!!!

그렇지 않다는것을~!!


워낙 내가 하고싶은것을 당당하게

하고 다니는게 요즘 대세이기때문에

저는 요런 이벤트도 즐겨보셨으면해요!


날도 곧 따뜻해질것이기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하시는게 좋겠죠?



날이 선선할때도 아이들은

경복궁한복을 입고 잘 다니더라구요!!


이게 바로 젊음이구나..

라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도 아직 젊음

느낄 수 있는 시간들이

많기떄문에 전혀 경복궁한복대여를

겁낼 필요가 없어용~^-^


남들이 다 해서 뭍어가는 스타일이

아닌 개척해나가는 둘만의

추억은 더 의미있을거랍니다:D




저는 한복이 정말 놀라운

의상이라는 생각을 합니다^0^


각양각색의 스타일을 보여줘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다르게

입어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요즘은 결혼하신 신혼부부님들도

함께 경복궁한복대여를 입고

산뜻한 여행길을 가시기도하고,

해외여행을 떠나기도하셔서

저는 정말 좋은 일이라고 생각해요!


먼 훗날 자식들에게도 경복궁한복을

입고 들어가면 더 좋은 기억이

될 수 있을것이라고 당당하게

말해줄 수 있고 멋지지 않을까용??


너무 멀리갔나요..?ㅎㅎ




저는 고등학생때 학교가 경복궁

바로 뒤였는데 왜 이런줄 몰랐는지..


그때는 한창 복구 작업중이어서

경복궁에 들어가보지 못했었답니다!


하지만 이제 자주 방문하게됬는데

경복궁한복대여를 입고 갈 수 있는

곳이 이렇게 많았다는게

너무 좋은 날이었어요~


저도 해봤기때문에 더더

추천해드리고 싶은 경복궁한복입고

여행떠나기를 실천해보세요^0^




저는 언제쯤 예쁘게 경복궁한복을

차려입고 남자와 떠나볼까용??ㅎㅎ


친구와 이곳저곳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데 한복을 입은 예쁜

커플을 볼때마다 괜히 부럽더라구요ㅠ


만약! 연인이 없다면 친구와 함께

경복궁한복대여를~ 연인이 있다면

더 늦기전에 얼른 이색데이트를

즐겨보시는게 좋겠죠~??ㅎㅎ


점점 좋아지는 날씨에 날씨만큼

따뜻한 추억 만들어보세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