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일산한복대여 즐길준비 되셨나요↗?!

베틀한복 2016. 5. 3. 14:57




반전 매력 포인트가 살아있는

일산한복대여이기때문에

눈웃음이 살살~ 괜히 기분좋은

미소를 짓게 되는것 같은데용!


센스 넘치는 선생님들이 모였다고

자부 할 수 있는 곳에서 나의

꿈의 일산한복을 입을 수 있는

기가막힌 기회를 놓칠 수 없겠죠?!


너도 나도 입고 싶게 만드는

숨막히는 매력의 소유자들을 봅시다




저는 아무리 많은 일산한복대여들을

보았지만 이만큼 고급스러운 한복은

본 적이 없었던 것 같네요:D


워낙 일산한복으로도 그 지역에서

유명한 입소문이 나있기때문에

아시는 분들은 엄청 잘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어렷을때는 한복집에 가는 것

자체만으로도 신기하고 너무 예쁘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요^0^


지금은 어떤게 정말 좋은 원단인지

어떻게 입어야 예쁜 것인지를

알게되었기때문에 그 재미로

한복을 보는 취미가 생긴 것 같습니다.




제가 어렷을때는 부모님이

노란색이나 짙은 색감을 이용한

일산한복을 많이 추천해주셨었는데

지금은 분위기가 바뀐 것 같아요~!!


그만큼 사람들의 성향이나 취향이

함께 바뀌고 있다는 말이 될 수 있겠죠?!


아직도 전통 그대로의 느낌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이 있겠지만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장식이 살짝 들어가있는

일산한복대여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생기셨답니다>0<


제 취향은 어느쪽이냐구요??ㅎㅎ


심플하지만 전통의 색감이나

느껴지고 디자인적인 부분도

전통적인게 좋더라구요 !!




나의 까다로운 취향을 모두

반영해 줄 수 있기때문에

이미 일산한복대여로

유명한 입소문이 난게 아닐까요?


따로 홍보를 하지 않아도 이미

아실분들은 다~~ 알고 계시지만

이 좋은 기회를 놓치는 분들이

계실까봐 살짝 안타깝습니다 ㅠㅠ


괜히 살마들의 말에 현혹되서

예쁘지도 않은 일산한복을 예쁘다고

생각하고, 나중에 가서 후회하는

일이 생길까봐 걱정되기도 하네용!!


하지만 지금 제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은 그럴 걱정이 없으니 좋습니다


중요한 날에 입는 한복이니만큼

괜히 시간이 흘러서 후회되는 생각이

들지 않도록 믿으실 수 있을거에용^-^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편안하게

일산한복을 고를 수 있는게

장점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곳은 다양한 연령대를 커버할 수

있는 일산한복들이 준비되어있지 않기때문에

가족의 특별한 날을 망칠 수 있을텐데요.


하지만 여기는 정말 모두가 주인공이라는

느낌으로 예쁘게 입을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따로따로 봤을때는 전혀 한복에 대한

감이 잡히지 않다가 선생님들이 쓱쓱~

꺼내주시는 한복에 신세계가 열리는데요 ㅋㅋ


우와... 정말 저는 한복 하나는

기가막히게 잘 선택했다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뿌듯했습죠!! ㅎㅎ



소소한 재미와 추억이 부족하시거나

가족들 모두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고 싶으시다면 한번쯤 만들어보세요~


다양한 잔치, 행사 모든 날에 어울리는

일산한복대여들은 언제든지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미 텔레비젼을 통해서도 소개된

바가 있기때문에 욕심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일산한복 보러

방문해야 속이 시원하지 않을까용??


예쁘게 차려입은 내 모습때문에

코가 높아지고, 어깨가 으쓱해지는

싱글벙글 즐거운 하루게 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