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커플한복으로 즐거운 하루!

베틀한복 2016. 5. 4. 17:12




이제는 하나의 패션으로

자리를 잡은 것 같은 한복.


곱게 차려입은 한복을 입은

분들을 볼때마다 괜히 제 볼이

발그레 피어오른답니다^0^


보는 누구라도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최고의 마력을

가지고 있는 커플한복은 많은

연인들에게 어떤 이색적인

경험을 선물해줄 수 있을까요?




남다른 포스를 감당해낼 수 있는

감각적인 커플한복을 입으셨죠??


개개인의 느낌과 너무 잘 어울리는

한복 느낌이라서 그런지 모델사진이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것만 같았습니다>0<


요즘은 특정한 장소에서 몇시간동안

비용을 지불하면 사진을 찍어준다고

하니 연인 두분이서 놀라가서

함께 찍은 사진을 남기기에

어려움이 있다면 그런 분들에게

도움을 받아서 찍는것도 방법 !!


모든 사람에게 다 잘 어울리는

한복이 있냐고 저에게 물어보신다면

저는 당당하게 예! 그렇습니다!


라고 대답해드리고 싶네요 ^0^




요즘 날이 좋아져서 그런지

길거리에도 예쁘게 커플한복을

입은 연인들을 볼때가 많았어요:D


셀카봉을 들고 다니면서

둘의 추억을 남기는 것 같았는데요~


옛날에는 한복을 입고 떠나는

여행이라는것을 상상도 하지 못했었는데

요즘은 일상이 된 것만 같았습니다!


행복하다는 말로 다 표현이되지

않을만큼 사랑스러움만 남은 두분의

산뜻함을 한복에 담아

남들보다 더 멋지게 꾸며보십쇼!!


태양의후예에 유시진??

정말 남부럽지 않은

인기를 받으실 수 있을거에용 ㅎㅎ



다른 옷도 아니고 한복을

함께 맞춰 입는 다는건 얼마나

큰 의미가 전달 될 수 있을까요?ㅎㅎ


저는 이만큼 멋지고 아름다운

한복을 본적이 없었답니다:D


물론 워낙 한복에 대해서

잘 알지 못했던 시절이 있었기에

관심이 없어서 그랬을수도 있지만

지금 너무나 잘 아는 커플한복도

이만큼 멋진건 본 적 없었죠...


원단으로 장난치지 않고,

괜한 말로 사람을 헷갈리게

하지 않는데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요?




다~ 비슷해보이는 한복색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다 다릅니다.


하나하나 만져봐도 촉감도 다르고

실제로 시각으로도 다르기때문에

아마 보신다면 쉽게 이해되실거에요:D


간혹 어떤 곳을가면 여기에만 있는거다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다는 말을

많이 들으셨을 것 같은데

그런말에 속는다면 아직 너무 한복에

대해서 모르시는 것 같아 걱정되네요 ㅠㅠ


모든 원단은 어느곳에 가도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제직하고 염색해서

한 곳에서만 사용한다면 위에 말이

이해가 될 수 있겠네요


"이 곳에서만 볼 수 있다."


저는 베틀한복에서만 볼 수 있는

디자인과 색감을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있는거랍니다:D ㅎㅎ




남들이 더 뜨거운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을때 이미

연인으로 오랫동안 유지하고

계시다면 더 뜻 깊은 날을

많이 만들어야하지 않을까용??ㅎㅎ


얼마 사귀지 않은 연인이 우리보다

더 특별한 추억을 많이 만들면

괜히 부럽고 비교가 되기도 하잖아요:D


그전에 왠만한 연인들은 한번쯤

해봤을 것 같은 커플한복을 입고

고궁데이트를 즐기는건 어떠세요~?


날도 좋고, 한복을 입고 방문하면

모든 고궁은 무료이기때문에

1석2조 아닐까요??ㅎㅎ


야간개장하는 경복궁 같은 경우에도

한복을 입으면 입장할 수 있기때문에

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겠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