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내가 웨딩한복이 두렵지 않은건?

베틀한복 2016. 4. 7. 17:50



아마 대부분에 사람들이

일반 웨딩드레스보다는

한복이 더 어색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을거라는

생각을 살짝 하게 되었어요 ^^


그만큼 우리 곁에 가까이 있는것

같지만 사실상 멀리 위치해 있다는

생각이 드는건 어떨 수 없는데요:D


하지만 원래 내것이었던 것처럼

포근하고, 친근감을 느낄 수 있는

멋진 웨딩한복들이 있답니다


나도 몰랐던 나를 위한 한복들..


지금 만나보러 갈까요?




너무 예뻐서 그냥 일상복으로

입고 돌아다니고 싶은

욕심까지 솟구치게 만드네용><ㅋㅋ


여자의 욕심은 끝이 없고,

항상 예쁜것을 보면 갖고싶어

어떻게서든지 손에

넣고야 말지 않나요?ㅋㅋ


웨딩한복도 마찬가지인 것 같네요!


보통 싸고, 저렴하게 맞출 수 있는

한복을 선호할 수 있지만 저는

그만큼에 퀄리티가 나오지 않는

한복이라면 입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이왕 한번 입는거 제대로 입는게

신랑신부님에게 좋지 않을까요?


미래에 나의 웨딩사진을 봤을때

예쁘지 않은 옷을 입고 있다면

같은 여자로써 속상할 것 같기도 하네요 ㅠ




저는 분홍분홍한거 참 좋아해요^^


왠지 남자한복이 분홍색감이라고

하면 안어울린다고 생각하죠??


하지만.. 오히려 신부님보다

더 잘 어울리실 수 있으니

항상 긴장하고 있으셔야해요 ㅎㅎ


꼭 남자라고해서 어두운색,

무게감이 있는 색을 고를 필요는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만큼 우리가 표현할 수 있는

웨딩한복은 정말 많고,

끝이 없다는 말이 될 수도 있죠?



한국&서양의 콜라보같은

느낌을 주는 웨딩한복은

신부님들의 사랑입니다>-<


아무래도 이런저런 한복들을

많이 입어봤던 분들이라도

신부님들만 입을 수 있는

이렇게 화려한 한복을

입어본적은 없을거라 생각하는데요~


그렇기때문에 더 예쁘고

특별하게 입을 수 있다는 사실!!


한복의 고급스러움은 그대로

지켰지만 드레스처럼 풍성함도

함께 느낄 수 있기때문에

여성스러움과 약간의 섹시미도

함께 전달해보시기를 바래요!


정말 일반 웨딩드레스와 다릅니다!ㅋ




옛날에는 한복이 예쁘면

얼마나 예쁘겠어??


약간의 무시함이 있었는데

그때 왜그랬는지 정말

철이 없었나봐요... ㅎㅎ


이만큼 아름다운 웨딩한복들이

있고, 그 한복을 좋아해주신 분들이

이렇게나 많을 거란거는

상상하지도 못했었거든요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알고,

바르고 예쁘게 입을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며 입을 수 있는

날이 온다면 누구보다도

예쁘고 특별하게 입고 싶습니다:D


여러분들은 어떤 한복이 좋으신가요?




아마 다른 어떤 웨딩촬영을

하더라도 의상들 중에

한복이 최고일거에요^^


그건 제가 지금 준비중이신

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야외에서 촬영한다면

킹.왕.짱 ㅎㅎㅎ

(이런 말을 써도 되는건지..;)


여러분들이 그동안 웨딩한복이라고

생각해왔던 것 이상으로 사진보다

더 아름다운 색감과 퀄리티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갖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0^


현명한 선택으로 멋진

둘만의 추억 쌓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