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온새미로의 뜨거움이 있는 한복웨딩드레스◎

베틀한복 2016. 4. 27. 13:35




어제는 햇빛이 쨍쨍해서

여름이 온 줄 알았는데

오늘은 평상시 기온을

되찾았는지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네요 :D


저는 더도 말도 덜더 말고

딱 이정도의 날씨가 최고!


어제 비추어왔던 뜨거운

햇살처럼 포근함을 줄 수 있는

독특함이 살아 있는

한복웨딩드레스를 보여주고 싶네요!


예쁜 한복을 입는 날 만큼은

최고의 주인공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당



인생에 최고점을 찍어줄 수 있는

그런 한복이라면 나는 더 좋아!!


그방 하늘로 날아가도 어색하지

않을 것만같은 모습이랄까??^0^


치마 끝자락에는 화려한 프릴이

달려서있어서 센스인니 포인트를

퍼펙트하게 완성 !!


왠지 지금 한복웨딩드레스를

보고있노라면 "따라올테만 따라와봐"

라고 한복이 말해주는것 같네용:Dㅋㅋ


그만큼 제 자신이 자신있어서

이런 말이 나오는건 아닐까요??ㅎㅎ





이제 멋진 결혼식도

한복으로 정점을 찍다!!


언제까지 정장과 웨딩드레스로만

꾸밀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요즘은 나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멋진 한복들로 꾸미고 결혼식을

올리는것도 뜨거운

이슈를 끌고 있다는 사실 !!!!!


별 100만개 주고 싶을 정도로

예쁘고 고급스럽게 꾸며져있는

한복웨딩드레스는 괜히 저까지

고상하고 조신하게 만듭니당 ㅎㅎ


그만큼 아우라가 장난 아니라는거겠죠?!




드라마틱한 한복이 있다면

바로 이 모습이 아닐까요??


세상에는 손가락으로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한복들이 있습니다:D


지구에서 내 짝을 찾는것도 힘들지만

후회없는 한복웨딩드레스를 만나는것

또한 쉬운일만은 아닐테지용!!


하지만 지금 저와 함께 글을

읽고 있는 분들이라면 쉽게

만족할 수 있는 한복을

결정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당!!


그냥 뭐.. 200m 전망에서

걸어만와도 정말 멋진 옷을

입었구나 싶을거에요~!! ㅋㅋ



한복 고르는게 뭐 별거 있겠어?


그런데 ... 정말 별거 있습니다 ㅠㅎㅎ


처음 한복집을 잘 못 방문해서

말에 속아 결정하게 되면 어쩔 수 없지만

헤어나와서 방문하게 되면 정말

그곳이 좋은 곳인 아니었구나...

라면서 되뇌일 수 있게되는데요!


한곳을 가서 200% 만족을 하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는다면

더 힘든 싸움이 될 수 있겠네요 .. ㅠ0ㅠ


결혼준비하느라 이것저것 바끌텐데

한복웨딩드레스마저도 내 뜻대로

되지 않는다면 답답한 누구한테 풀까요?


신부님의 마음을 제일 잘 이해해주고,

함께 고민해줄 수 있는 곳에서

한복을 입을 수 있는 당신은 멋쟁이!




고풍스럽다는 표현이 딱!!


저는 한복웨딩드레스 중에서

이렇게 멋진 포스를 풍기는

스타일이 있을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었답니다 ~~!!!


그런데 눈 앞에서 확인하는 순간!!

똭!!!! 완전 내 스타일~>0<


물론! 결혼식에서는 화사한 색으로

이루어진 한복을 입는게 제격이겠지만

제 개인적인 욕심으로는 분위기있게

입고 싶은 마음이 있답니당 ^0^


모든 분들의 마음을 다 헤아릴 정도의

한복이 있을줄은 모르겠지만 그래도

최대한 모든 성향의 신부님들의 스타일에

맞춰서 나아가고 있으니 예쁘게 봐주세용!


아마 듣보잡 한복이 아니라는것은

보는 순간 명백히 느끼실겁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