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패셔너블의 끝을 한복드레스로 본다.

베틀한복 2016. 4. 1. 14:52




아마 그 어디에서도

이만큼 패셔너블한

한복드레스를 만나지

못했을거라 예상해봄~♬


런웨이를 걸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더 빛날 것만 같은

우리옷의 참된 아름다움을

눈으로 담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까요?


주변에서 어디서 했냐고

귀가 아프도록 물어볼 수 있으니

귀청소 깨끗이하고 입어봐용ㅋ




디테일함이 너무 아름다워서

눈이 초롱초롱 빛나고 있어요^9^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인생 살면서 이렇게 고급지고

아름다운 한복드레스를

한번쯤 입어본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안보이는 디테일한 곳까지

섬세하게 신경써서 완성했기에

더욱 가치있고, 그러기때문에

해외에서도 끊임없는 사랑과

인정을 받고 있다고 생각되옵니다.


전세계적으로 인정하는 만큼

더 사랑하고,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알려야하지 않을까요?



가끔 한복과 일반 드레스를

헷갈려하시는 경우가 있어용^^


사진으로 봤을때는 많이

헷갈릴수도 있겠지만 실제로

만저보고 입어보면 이게

한복이구나 싶을거랍니당:D


가장 대표적인것이 한복드레스는

말기가 있고, 저고리나 당의를

걸칠 수 있다는것이겠죠??


이외에도 완전 퓨전으로 간

드레스한복은 정말 헷갈릴 수 있지만

대표적으로는 원단에 차이를

경험해보면 알아보기 쉬울거에욧!




레이스당의만 걸쳤을뿐인데

헐.. 이렇게 변신 가능?ㅋㅋ


하나의 아이템만 더해도

확 달라지는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것은

많은 신부님들의 로망아닐까요!


지금 보여드린 한복드레스 외에도

다른 한복들을 다르게 레이어드해서

입는다면 나만의 스타일로

완성해서 입어볼 수 있습니다:D


생각했던것보다 더 퀄리티있고,

한복이라고해서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던 나의 안일한 생각들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지겠지요~




누구 한복&정장의

조화를 생각했을까요~?


가끔은 신부님이 한복드레스를

입고, 요즘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태양의 후예처럼 신랑님은

제복을 입고 사진을 찍기도해요!!


나중에 제 미래의 남편과 결혼을

해서 사진을 찍게된다면

군복이라도 입혀서 찍고싶네요 ㅋㅋ


저는 무조건 한복은 필수적으로

입을 생각을 어렷을때부터

가지고 있었습니다:D




너무 행복해보이는 모습이에요:D


요즘처럼 좋은 날씨에

웨딩촬영을 하신다면

야외에서 사진을 찍는게

가장 적합할거라고 생각합니다!!


괜히 비싼 스튜디오에서 시간을

낭비하는 것보다는 자연에서

자유롭게 진짜 데이트하러왔다~!

여행을 왔다라는 생각으로

즐겁게 찍으셨으면 좋겠어용 ㅎㅎ


특히 바람에 흩날리는 한복드레스의

치맛자람은 바람의 모습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진풍경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