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예쁜한복으로 이러고 있을때가 아니야!

베틀한복 2016. 4. 22. 14:53




지금 이렇게 예쁜한복을

옆에두고 뭐하시는거죠?!ㅎㅎ


제가 이런말을 하는 이유는

지금부터 제가 보여드리는 한복

이외에도 많은 한복들을

이미 보셨을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번에는 화려하고

결혼을 위해 예쁘게 단장하신

신부님들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려고 합니다:D


벌써부터 두근두근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제가 왜 이런 한복을

좋아하는지 알고있나요?


"봄을 닮았기 때문이에요~"


꼭 내가 숲속의 요정이라도

된 것 처럼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시켜주는 예쁜한복이기때문에

저는 더 욕심이 나는데요:D


한번쯤은 내가 이 세상에 살아가면서

완벽한 의상을 입고 싶다는 생각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갈팡질팡한

고민없이 선택하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입어봤지만 강력추천


우리의 전통의상이 이렇게나

곱고 아름답게도 표현이 가능하다는걸

다시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화사한듯 하면서도 깔끔한

멋이 느껴지기 때문에

계속 보고 싶은걸까요?ㅎㅎ


신랑님들의 한복도 중요하지만

저는 무엇보다 신부님들을 위해서

예쁜한복을 소개해드리고 싶네요:D


요즘 베틀한복은 남자한복에

관해서도 더 귀기울여서 멋있게

만들어지고 있는데요~


지금 보고 있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비주얼을 감상하고 싶으시다면

결혼한복 쪽을 들어가보시는건 어떠세요?!





나도 몰랐던 나랑 잘 어울리는

한복을 찾았을때의 쾌감이란..


어떤 맛있는 음식을 먹고,

재미있는것을 보아도 표현되지

않을만큼의 감정이랍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내 자신을 보았을때는 이처럼

예쁜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많은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을 만큼 아름답죠 ^0^


모두가 한복은 글쎄..?

그렇게 예쁠까??...


의구심을 품고 있을때 나 자신이

정말 아름답다는걸 증명했을때

더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이렇게 멋질 줄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


주변 사람들은 어디가 예쁜한복인지

유명한지 다~ 알고 있었는데 

나만 모르면 괜히 가슴이프죠.. ㅠ-ㅠ


저처럼 은근히 뒷떨어지는

정보력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베틀한복은 아셔야합니다:D


무조건 필수적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그만큼 한복계에서는 알아주는

디자인과 색감을 보여주기 때문이죠!


특히 사람들마다의 취향을 고려해서

결정해주는 한복이란 센스만점!>0<


나도 연예인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하나 신경 다~ 써주는 멋쟁이가

되볼 수 있는 시간되 되실거에요  




이렇게 멋질 줄 알았으면

미리미리 가볼껄>0<


보통은 너무 늦게 예쁜한복을

알게되어서 다급하게 준비해

안타까움을 갖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좀 더 미리 알았다면

꼼꼼하게 많은 한복들을

보면서 예쁘게 입을 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하신답니다.


하지만 언제 오셔도 항상 열려있는

문으로 내가 원하는 분위기에

맞도록 섹시, 큐트, 청순 모든게

가능한 한복으로 찾아봐용 ^0^


아마 눈이 번쩍!

귀가 쫑긋!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