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다 모여!! 여기 퓨전한복대여 다있음!!

베틀한복 2016. 3. 23. 16:17



전 세계적으로 핫하게 떠오르는

퓨전한복의 멋을 아시나요?ㅎㅎ


전통한복보다도 퓨전한복에

대한 관심이나 인지도가

더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전통한복도 중요하지만

예쁜 한복을 퓨전한복대여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면 섭섭하지 않을까용?


한복하나는 기가막히게

잘 입었다는 칭찬을 받을 수 있는

우리만의 스타일을 찾아BOA요!




"개나리~ 노란 꽃그늘 아래~

가지런히 놓여있는 꽃까신하나♥"


저는 퓨전한복 사진들을 볼때면

너무나 다양한 매력때문에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0<


우와.. 내가 어떻게 아직까지

이 한복을 알지 못했을까?

혼자 자책을 하면서요?ㅋㅋ


여러분들은 저처럼 더 늦기 전에

퓨전한복대여를 알게되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당 ㅎㅎ


제가 너무 아무것도 몰랐나봐요.. ㄷㄷ


요즘처럼 화사한 봄날을 더

따뜻하게 느껴줄 수 있겠죠?



저는 이렇게 믹스된

매력이 느껴지는 한복이

더더더더 좋아요 ♬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고

도전하지 못했을 법한 스타일은

제 취향을 저격한답니당


남들과 다르게 퓨전한복을

입는다는 것은 행복하잖아요:D


한번쯤은 어떤 퓨전한복대여를

꼭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셨을 것 같은데 여러분들은

한복에 대한 어떤 욕심이 있으셨나요??


저처럼 완전 유니크하게??ㅎㅎ


내 스타일을 골라보면서

한복을 보는것도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거에요



요즘은 신부님들을 위해서

패키지로 퓨전한복과 함께

다양한 한복들을 입어볼 수

있도록 되어있기때문에

큰 부담없이 한복의 미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어용!!


다양한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는

퓨전한복대여는 내가 꼭 공주님이

된 듯한 느낌을 들게해주기때문에

결혼식에 더욱 적합하다는 생각이 듭니당~


음... 여기서 살짝 제 꿈을

말해보자면 저는 웨딩드레스보다는

퓨전한복을 입고 본식에 오르고 싶어요><


뭔가... 다른 사람들과는 다르고,

한복도 이렇게 예쁠 수 있다는것을

알려주고 싶은 마음이랄까용?




웨딩드레스에는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 별로 없지만 퓨전한복은

정말 다양하게 입을 수 있어요!!


입는 방법에 따라서도 달라지는

이미지때문에 허리끈을 가슴쪽에

묶을지 허리쪽에 묶을지 고르고,

저고리를 입을지 말지에 대해서도

선택할 수 있답니당 ㅎㅎㅎ


생각만해도 너무 다양하죠~??


실제로 너무 많은 퓨전한복대여들이

신부님을 반겨주기때문에

아마 더 깜짝 놀라실거에요>0<


요즘은 다양한 학교행사에서도

한복을 입고 참석하는 날이

많이때문에 한복드레스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네용




어떤 한복을 입을지 생각을

못하고 오신분들은 대략적으로

어떤 스타일을 좋아한다를

파악한 후에 몇가지 퓨전한복을

추천해드려요~~ㅎㅎ


그래서 진짜 내가 입고싶은

한복을 미리 알아보거나,

사진으로 찍어서 보여주신다면

더 효율적으로 고를 수 있답니당><


나중에 인터넷에 다시 뒤져봤는데

내가 입고 싶었던 퓨전한복대여가

딱 등장하면 속상하잖아요..ㅠㅠ


모든 한복들을 다~ 보여드린다면

2틀 밤도 모자라기때문에

내가 원하는 한복을 미리

캐치한 후 예쁘고, 만족스럽게

고르셨으면 좋겠네용


저는 벌써 여러분들이 어떤

한복을 고를지 궁금해지고,

기대가 되옵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