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한복대여전문점이기때문에 가능한 예쁜한복이용~ⓐ

베틀한복 2016. 2. 26. 16:24





날이 너무 좋아요..

아까 점심을 좀 늦게 먹으러

다녀왔었는데 햇살이 맑아서

괜히 기분좋고 떠나고 싶더라구요!


하지만 떠날 수 없는 제 자신을

보며 예쁜한복으로 마음의

위안을 삼아봅니다^0^


한복대여전문점에 무지막지하게

다양한 한복들이 있어서 신부님들이

특히!! 예쁘게 입을 수 있기때문에

갖고 싶게 만드는 치명적인

매력을 소유하고 있는 한복을

지금 친해지러 가볼까요??




신상한복이라서 그런지 지금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주고 있는 예쁜한복이에요!


항상 한발 앞서서 디자인해나가는

베틀한복이라서 그런지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다며 너무 예쁘다고

많은 칭찬을 해주셨답니다~ㅎㅎ


특히 저도 모르는 사이에

주변에서 이미 한복대여전문점으로

유명해서 계약을 하신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많이 놀라기도했지만 주변에서

알지 못했는데 보면 너무 신기하고,

세상이 정말 좁고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고 계신다는게 느껴졌습니다~



옛날보다 점점 한복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계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예쁜한복도 더 다양해지고,

꼭 한복을 챙겨입지 않았는데도

특별한 날에 한복과 함께하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었는데요~ㅎㅎ


그렇기때문에 더 다양해지고 좋은

환경에서 볼 수 있도록 한복대여전문점이

발전해오고 있기때문에 여러분들은

편안한 마음으로 예쁜한복 마음껏

입으시기만 하면 된답니다:D


저는 베틀한복을 통해서 입은

한복들이 모두 만족스럽고

괜히 후회로 남지 않기를 바래요~




이런 말이 있죠?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 "


제가 이 문구를 고등학생때

교보문고 앞에 걸려있는걸

봤었는데 가슴이 와닿더라구요^^


뭔가 모든 사람들이 아름답고

사랑스럽다는걸 말해준달까요?


예쁜한복을 입은 여러분들도

충분히 아름답고 사랑스럽습니다~


그러니 괜히 어울리지 않고,

안예뻐보일까 라는 걱정은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0^


한복대여전문점은 모두를 빛나게

해줄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



실제로 웨딩촬영할때는

예쁜한복을 절대 빼놓지

않는걸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제가 지금 말하는 예쁜한복은

한복드레스를 지칭하는게 맞는데요!


언제 한복대여전문점에서 이처럼

멋진 한복을 입어볼 수 있겠어요~


기회가 있을때 가장 예쁘게 꾸밀 수 있을때

저는 기때가 기회라고 생각하고

다양한 의상을 많이 입어보셨으면 합니다:D


나중에 입을 수 있는 것은

지금 입지 않아도 후회스럽지 않지만

지금 입어야 더 아름다운 것은

시간이 흘러서 입는다면

약간의 후회가 남을 수 있어요 ^^




제가 정말 사랑했던 예쁜한복..


머리를 망치로 맞은 듯이

뻥졌었던 것 같아요 ~^^


어떻게 한복이 이렇게 아름답고

멋질수가 있는지 믿겨지지가

않았었는데요 ㅎㅎ


그래서 한복의 자부심도 높아지고,

사람들이 너무 예쁜한복이라고

칭찬해 주실때면 괜히 제 어깨가

으쓱해지고, 기분이 좋아진답니다:D


여러분들도 모든 사람들이 나한테

아름답다고 할 수 있도록 완벽한

한복을 한복대여전문점에서

찾아보실 수 있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