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한복대여점에서 이런 한복드레스를 추천해줬어요♥

베틀한복 2016. 2. 17. 16:05





남들에게 자랑하고 싶게만드는것.

그것이 가장 멋지고 아름다운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게합니다^0^


세상에나 만상에나 내가 살아생전

이런 한복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는게

정말 꿈만 같게 느껴지도록

야심차게 준비한 한복대여점에

퀄리티에 한복을 볼까요??



옛날부터 부모님들이 찍으신

웨딩사진을 보아도 부모님들이

입으신 웨딩드레스나 턱시도가

살짝 유행을 탄다는 생각을

한번쯤 해보셨을거라고 느껴요 ^^


하지만 한복은 다르죠?


그런 한복이 한복드레스로 만들어져

더 많은 분들이 추억과 기억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면

그 얼마나 대단한 일일까요??


함께하기에 더 행복하고 둘이하기에

더 소중할 수 있는 그런 한복이라면

한복대여점에서 어떤 분들이 입어도

전혀 아깝지 않도록 꾸며드리고 싶습니당!



결혼계획을 세우시다가 신부님들이

무조건 한복을 입을거라는 당찬

발언을 하실때가 많으시다네용 ㅎ


괜히 그럴때마다 얼마나 감사하고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물론 베틀한복의 한복대여점을 찾아주셔서

예쁘게 입어주셔도 좋지만 다른 곳에

방문하셔도 후회없고 만족스러우시다면

저는 그게 다 인것 같습니다 !!


하지만 좀 더 예쁘고 멋진

한복드레스를 경험해보셨으면

하는게 저의 욕심이기도 하는데요..;;ㅋㅋ


이왕 어렵게 한복입기로 마음을 먹고

다짐을 했다면 제대로 실현시켜보는게

좋지 않을까용??




저처럼 겨울에 살이 너무 많이

찌거나 몸 관리를 하기 힘든

상황이라면 더욱 한복드레스를

찾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는데요^^


그냥 보기에도 너무 예쁘지만

어떤 신체적인 컴플렉스도

다~~ 커버시켜주기때문에

신부님처럼 화려하지만 한복의

고급스러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답니다!!


특히 한복대여점에는 신랑님과

함께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한복들이 있기때문에 결혼식을

꾸미는재미가 더 있지 않을까요?!


저도 가능만 하다면 한복드레스를입고

본식에 서서 예쁜 약속을 하고 싶네요!




저는 한때 정말 인상적으로

봤던 부분이 교회에서 남녀가

순백의 아름다운 턱시도와

드레스를 입고 간소하게 예식을

올렸던 부분이 아직도

뇌리에 팍! 박혀버렸는데용 ㅎㅎ


그런 결혼식을 올리고 싶으시다면

한복대여점에 있는 한복드레스로

멋지게 도전해보는건 어떨까요?


항상 도전하는 자세가 멋지고

아름답다는것은 어른들도 높이

평가하는 부분이기때문에

연예인 분들도 많이 올리고

계시는 소규모결혼식에 걸맞는

한복드레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당 ^0^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과연

소규모결혼식이 아니라도

웨딩홀에서 한복드레스를 입고

예식을 올릴 수 있답니다>0<


아마 그렇게 대중적으로 하는게

아니기때문에 많이 망설였던

부분이 없지 않아 있으셨을거에요~


하지만 현재 한복대여점에서

한복 결혼식을 진행하시는 분들은

모두 애초에 처음 결혼을 생각했을때

부터 이런 예식을 꿈꾸셨다고 합니다 ♥


얼마나 로멘틱하고 아름답나요..ㅎㅎ


여러분들도 지금 보시는 신랑신부님들처럼

예쁘고 동화같은 사랑하시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