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오늘은 내가 한복웨딩드레스로 유혹합니다.

베틀한복 2016. 1. 19. 15:17



꼭 웨딩드레스를 입어야지

예쁘고 유혹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한복웨딩드레스로도

충분히 기품있으면서도

섹시하게 유혹이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한복만의 특색을 살려서

고운 선을 유지해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을 한번 실제 고객분들의

예쁜 사진들로 만나볼까요??


정말.. 다 너무 예뻐요..

저는 입이 떡 벌어지더라구요..




제가 요즘 여러분들에게

모델이 한복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보다는 실제

고객님들이 입어주신 사진들을

더 많이 보여주고 있는것 같은데요^^


모델이 입은거는 모델이 입었기

때문에 예쁘다는것을 누구나

다 기본적으로 알기때문에 우리와

같은 예쁜 여성분들이 입는

모습을 보신다면 더 실제적으로

와닿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당!


그런 생각을 했다니 너무 예쁘죠?^_^ㅎㅎ


남이 입어서 예쁜게 아니라 내가 입어서

예쁠 수 있다는것을 당당하게 보여주세요!




다른 곳과는 다르게 한복 관리를

정말 잘해오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해주시는 말씀은 정말 새옷처럼!

내옷처럼! 입을 수 있었다고 해요^^


어떤 곳은 보여주지도 않고 그냥

맞춤으로 신부한복 하시면

다른 한복들 대여해드릴거에요~


이렇게 간단하게 말씀하시더라구요ㅡㅡ

그런 내가 어떤 한복을 입는건지

상태가 어떤건지를 알아야 어떻게

입을지 결정할 수 있는거 아닌가요??


여러분들도 내가 어떻게하면 어떤

한복을 패키지로 입을 수 있는지

잘 따져봐가면서 결정하셔야해요~


안그러면 비싼돈으로 싼 옷을

입는 경우가 생길 수 있을거랍니다!



베틀한복의 한복웨딩드레스들은

정말 시대를 거스르는 것 같네요^^


뭐... 꼭 베틀한복이라서가 아니라

한복 자체가 옛날 부터 내려져

전해오고 있었고, 전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아 많은 사랑을

받아왔기때문에 가능하다고

생각을 하게하는데요~!!


신부님만 너무 예쁘면 섭섭하기에

신랑님도 멋지게 입혀드려야겠죠?


한복드레스에는 정장도 함께

잘 어울리기때문에 한복도 입고,

정장도 입고 사진을 찍으셔도 좋답니다.




이렇게 연한 색의 한복은

꾸준히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옛날에는 강렬한 색감을 띄는

한복들이 인기가 좋았는데

요즘은 연한색이 인기더라구요~


하지만 아직도 저는 진학 색이

살아있는 한복이 좋답니다:D


특히 한복웨딩드레스를 입을때도

강렬한 느낌을 강조해서

입어보고 싶은 마음이에요 ㅎㅎ


제가 생긴건 그렇게 안생겼는데

은근히 매혹적이고 강렬한

느낌이 끌린답니다>< 아잇 부끄럽네요//



너무 화려하고 아름답죠~?

어느 한복집을 가도 저는 이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한복드레스는

없을거라고 생각을 조심스럽게 하는데요!


당장 런웨이를 걸어도 어색할게

하나도 없는 한복웨딩드레스는

새롭게 보여주는 신부님의 화사한

모습에 신랑님들의 심장이 바운스!


그만큼 세련된 스타일이기에

저는 신부님의 귀중하고 소중한날에

함께 하기에 좋다고 생각합니다:D


일반 웨딩드레스의 틀에 벗어나서

좀 더 색다르고 멋진 스타일을

찾아보시기를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