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꽝꽝꽝! 퓨전한복으로 알뜰살뜰 대여로 끝냈당!▲

베틀한복 2016. 2. 16. 15:43





요즘 아무리 경제가 좋아졌다고해도

힘든건 똑같은 것 같네요 ㅠ0ㅜ


점점 제 주변에도 결혼을 하기위해

퓨전한복을 알아보는 친구들이

많아지고 있기때문에 그 친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서 한복을

준비하는 계기를 마련했는데요!!


다른 것도 아니라 퓨전한복대여이기에

아마 예쁜한복을 알뜰살뜰하게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을 해봅니당!!


나는 준비가된 여성분들이시라면

저와함께 보러가볼까요 ??




우와.. 요즘 이 치마가 정말 HOT합니다.


신부님들이 입을 수 있는 많은

퓨전한복들을 보여드리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으뜸이랄까요?


원래 전통한복의 기준을 벗어나서

레이스나 프릴같이 화려한 장식들이

들어가있는것을 퓨전한복이라고 하는데요~


딱 봐도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화려한 분위기가 인상적으로 다가와서

사진을 이쪽~저쪽 포즈 아무렇게나

찍어도 멋진 장면이 나올 것 같지 않나요?


아직도 비싸다 .. 그냥 퓨전한복대여하느니

맞춤으로 한벌하는게 좋겠다! ! 라고

생각을 하신다면 ... 속상하네요 .. 흙.. ㅠㅠ


맞춤도 좋지만 퓨전스타일은 맞춤으로

ㅎㅏ게되면 어마무지한 금액들이 나오기에

다른 곳에서는 대여로도 취급을 안한답니당 !




그리고 퓨전한복이라는 인식이

아직까지는 평소에 우리가 다른

가족행사에 입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울 수 있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맞춤보다는 대여로

입어주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집에서 소장하고

싶은 가치가 있으시다면 퓨전한복대여말고

그냥 맞춤으로 갖고 있는것도 좋겠죠?ㅎㅎ


하지만 개인적인 성향이 있기때문에

저는 어떻게 한복을 입으셔도

입는다는 마음을 갖고 계셨다는것에

큰 점수와 박수를 쳐드리고 싶습니당




아마 옛날보다는 지금이

결혼식에는 필수적으로

한번쯤은 한복을 입어야한다는

인식이 강해졌기때문에

퓨전한복을 입어주시는

분들도 점점 많아지는데요!!


결혼을 한참 전에 하셔서

그때는 차마 퓨전한복대여를

생각하지 못하시다가 아이의

돌잔치를 맞이해서? 가족의

잔칫날을 맞이해서라도 그때

한복을 입어주시는 경우도 많아요~


항상 완벽하게 모든 것을 준비해도

살짝의 아쉬움은 남기 마련이기에

많은 열과 성을 다해 모든걸

해드릴 수 있는 베틀한복과

알뜰살뜰 만족스런 한복을

결정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한복!!


이번에 모델분께서 직접 입어주시고,

예쁜 화보 촬영을 해주신건데요!!


저는 처음딱 예쁜 퓨전한복을 입고,

촬영사진을 보았을때 심장이

멎어버리는 줄 알았답니다..


여자인 저도 이렇게 예쁜데

남자분들은 얼마나 더 고울까요?


화이트로 이루어진 순백의

아름다움을 퓨전한복대여에

고이고이 담아서 더 예쁘게 입어보세요!


넌 찜꽁!! 내가 이거 무조건 입을 겁니당

으하하하하 ㅎㅎ




제가 ... 퓨전한복을 소개해드리다가

갑자기 전통혼례복을 보여드리네요..;;


왠지 한복드레스나. 이런 퓨전한복대여에

관련된 사진을 보여드리면 저는 괜히

마지막에 전통스타일의 한복을 꼭!

넣고 싶은 욕심이 생긴답니다 ㅎㅎ


가장 아름답고, 피날레를 장식할 수 있는

우리의 전통혼례복~~


요즘은 점차 많은 분들이 이 한복으로

때깔나는 멋진 태를 보여주시기때문에

혹시나 색다른 한복이나 식을

접해보고 싶으시다면 함께

해보실 수 있기를 바래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