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각기다른 결혼 웨딩한복드레스 매력을 소개합니다!

베틀한복 2016. 1. 5. 15:45



우리가 살면서 얼마나 많은

한복들을 눈으로 볼까요??


저는 그리 많은 한복들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는

적었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적은 기회였다면 막상 웨딩한복을

고르기 막막하고 착잡했을 마음을

생각하면서 다양한 각기 다른

매력이 숨어있는 웨딩한복드레스를

보여드리기 위해 왔답니당!!


2016년을 맞이하여 어떤 색다른

한복드레스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

떨리는 마음으로 보러갈까용??




난 이런 한복이 좋더라~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먼저

소개해드려야 웨딩한복을 보여드릴때

뭔가 홀가분한 마음을 가질 것 같아서

곱고 예쁜 한복드레스를 소개합니당 ^0^


제가 왜 좋아하는지 한 눈에 봐도

확인이 가능하지 않으신가용??ㅎㅎ


결혼한복의 아름다움이 고스란히 있는데

거기에 +++++ 요인으로 세련된 레이스들이

샤랄라하게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정말 사랑스러운 여인으로 대/변/신을 했답니당



난 이제 더이상 소녀가 아니에요!


ㅎㅎㅎㅎ 갑자기 한복드레스를

가지고 이런 노래를 부르니 쌩뚱맞죠?ㅎ


그동안 큐트하고 사랑스러운 모습만

신랑님에게 보여드렸다면 한번쯤은

웨딩한복으로 파격변신을 해보시는건 어떤가요?


남들에게 보여주지 않고 그동안

꽁꽁 숨겨왔던 나의 필살기 섹시함을

웨딩한복드레스로 멋지게 보여주세요~


아마 나를 알고지냈던 모든사람들이

나를 보는 눈이 확확 변한다는것을

직접 실감해보실 수 있을거랍니닷!!




한복드레스도 우리의 것이 최고여!


다른 것도 아닌 우리의 것이 최고라는

말은 치마의 "훈.민.정.음"때문이에용!


엄청 화려하고 번쩍번쩍이는 웨딩한복도

단연 좋을 수 있지만 간결하고 심플하게

한국의 멋을 표현해준 웨딩한복드레스도

단연 매력적이고 최고라고 생각해용 ㅎㅎ


내것은 아니지만 보는 즐거움을 함께

주는 결혼한복은 저에게 있어서

최고의 동반자와 같답니당><


아잇 부끄러라~~




공주!? 뭐 어렵나?!


간혹 예비신랑님들이 신부님들에게

어려운 부탁을 할때가 있죠..?


그건 아무래도 연인때 데이트에서부터

이어져 왔을거라는 생각을 합니다..


바로 좀 더 다른 모습으로 나타나서

나를 놀래켜주는건 어때~~~~~??!!


아주 여자들로써는 매우 화가납니다..

그럴때 결혼식에서 예쁜 웨딩한복으로

신랑님을 놀래켜 보시는건 어떨까요?


예쁜 웨딩한복드레스로 나도 예뻐지고

신랑님도 그토록 바라던 내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고 최고지 않을까용??



내가 알던 내가 아니다!


내가 알고 있던 내모습이 아닌

나를 결혼한복으로 발견할 수 있어요!


평소에 거울로 자주 보았던 내모습에서

웨딩한복드레스를 입어주니 전혀

다른 내가 발견되기도 하는데용 ㅎㅎ


활짝~ 웃는 기분 좋은 미소와 함께

신랑신부님이 함께 웨딩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본다면 어찌 안행복할 수 있겠어욧!!


세상에서 가장 반짝일 수 있는 한복으로

반짝이는 신랑신부님이 되시길 간절히

바라고 또 바라겠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