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혜성처럼 등장한 예쁜 퓨전한복이 나타났습니당!

베틀한복 2015. 12. 30. 17:41




혜성처럼 매력적인 포스를

풀풀 풍겨는 한복은 어디있을까요?


나를 가장 예쁘게 빛내줄 수 있는

그런 퓨전한복들을 모아보았답니다><


워낙 다들 색깔이 다양하고

개성이 각각 달라서 예쁜한복을

보는 재미가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럼 혜성처럼 발빠르게 후다닥

보러 떠나보실까용../?




나만의 남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최고의 퓨전한복!!


한복은 자유자제로 내 스타일을

조절해서 입을 수 있기때문에

예쁜한복을 입어볼 수 있는데요~


꼭 예쁜한복이라고해서 화려하고

공주처럼 샤랄라한 스타일만

있을거라고 생각하시면 안된답니다!


나만의 개성! 취향!! 나 겸비해서

입을 수 있는 한복이 최고죠!?



많은 분들이 잘 못 아시고는

한복으로는 탑드레스 형태의

퓨전한복이 없다고 생각하세요~


제일 많이 보유하고 있고,

일반 드레스보다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게 한복인데도

말입니당~^0^ ㅎㅎ


많은 분들이 예쁜한복을 입고

웨딩촬영을 하실때 빼놓지 않고

입으시려고 하시기때문에 저는

이런 스타일도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어깨라인이 들어나느게 부담스러우시다면!

당연히 저고리를 걸쳐도 예쁘겠죵??ㅎㅎ




화려한 퓨전한복은 내가 입는 순간

화보를 찍는 모델처럼 변신이 가능합니다!


특히 저절로 나도 모르게 나오는

포즈들은 한복을 더욱 아름답고

나를 더욱 빛나게 만드는데요!^-^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는게 어려운

일이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의외로 다른 의상보다도 더욱

편안하고 세련되게 찍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하는 바입니당 ㅎㅎ


여러분들도 예쁜한복을 입고

소중한 추억 하나 만들어야겠죠?



결혼식에 빠질 수 없다!

내가 빠지면 섭하지!!

라며 한복이 말하는것 같아용 ㅎㅎ


순백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진 퓨전한복은 가장 한국적이면서도

현대적인 정서가 잘 반영되어있는

한복이라고 할 수 있느네요~^^


저는 딱! 처음 이 디자인을 보는순간

진짜 죽기전에는 꼭 한번 입어봐야지..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었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꼭 이 예쁜한복이

아니더라도 인생에서 꼭 입어봤으면

하는 의상이 하나쯤은 있으시길 바래요!




의외로 너무 화려하다 싶었던

퓨전한복들이 사진을 찍으면

더 멋지게 나오는 경우가 많아용 ㅎㅎ


사진으로는 멋진 풍경을 다 담을 수 없듯이

한복도 비슷한 경우가 아닐까용??


그래서 저는 예쁜한복을 고를때

사진만으로 결정하기보다는

직접 보시는걸 추천해드린답니다~


그래야 한복의 상태나 품질을

확인해 보실 수 있으시잖아용 ㅎㅎ


만족스러운 한복 !! 꼭!!

결정하실 수 있길 바랍니닷닷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