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두눈이 하트뿅! 웨딩한복은 너무 멋져!

베틀한복 2015. 12. 17. 16:37




일반 전통 스타일의 한복을

추구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하지만 저는 약간 퓨전스타일의

웨딩한복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내가 공주가 된 기분이랄까요?

그런 기분이 어떤 기분인지

한복을 통해서 발빠르게

느껴보시러 가볼까용?ㅎㅎ




요리보고 조리봐도 예쁘다고

너무 놀라지는 마세요!!><


앞으로 웨딩한복을 입으면서

더더 놀랄일들이 많아질테니깐요!


신랑신부님의 기를 팍팍!

살려줄 수 있을만큼 예뻐도 너무 예쁜

그런 한복들을 눈앞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당!




어머.. 저도 이런 한복이

있을줄은 베틀한복을 알기전까지

잘 모르고 살았었는데요~


워낙 우리가 상상하는 그 이상의

웨딩한복을 보여주기때문에

더 HOT!한 인기를 끄는게 아닐까요?


괜히 최고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니란것을

아마 입어보는순간 느끼실거랍니다:D



사랑스러워서 옆에 계속

두고 입고 싶은 그런 의상..


아마 여성분들이라면 눈앞에

아무리 예쁜 옷이 있어도 내가

갖지 못하는 속상함에

잠을 못이루신적이 있을거에요 ㅎㅎ


하지만 이런 웨딩한복을 마음편하게

내가 원하는 날에 입는다면

그런 속상함은 없지 않을까요?



너무 멋져요><


괜히 너무 멋진 웨딩한복을

입고있으면 나도 모르게

자연스러운 포즈가 나온답니다 ㅎㅎ


그래서 다 찍고 나서 사진을 보면

내가 언제 이런사진을 찍었지??

라며 화들짝 놀라기도하는데요!


그런 모습을 본다면 더 재미있고

유익하지 않을까용???



저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렇게 예쁜 웨딩한복을 볼때면

한국판 한복을 입는 영화나

애니메이션이 나왔으면 좋겠어용!ㅎㅎ


사극 같은 곳에서 한복이

많이 등장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런 화려한 한복은

잘 나오지 않기때문에 현대판으로

해서 뭔가 디즈니처럼 멋진

애니나 영화가 만들어지길 바랍니다.


보기도 편하고 한복에 대한

인식이 편안하게 다가오지 않을까요?




봄꽃을 연상시키는 한복이

나와서 깜짝 놀라셨나요?ㅎㅎ


아무리 계절이 변해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건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웨딩한복이 아닐까요?


여성분들은 아무리 추워도

나의 패션감각을 알리기위해서

짧고, 얇게 입기도 하기때문에

한복도 그런 멋을 낼 수 있답니당><


정말 보면볼수록 다양한 매력이

철철 넘쳐 멋진 우리옷이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