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봄 꽃을 연상시키며 드레스한복 찾아보기#

베틀한복 2016. 3. 9. 16:08



오늘은 곧 다가올 "봄"님을

기다리면서 준비했어용 ★


봄은 언제나 그렇듯이

정말 기분 좋고,

행복한 계절인 것 같네요 ㅎㅎ


제가 얼마나 이 드레스한복을

보여드리기위해 참고 또 참았는지

여러분들은 모르실거에용 ㅠㅠ


그럼!! 제 기쁜 마음을

모으고 모아서 보여드릴

한복의 신세계를 경험할까요??




벚꽃을 연상시키는 한복~


저는 옛날부터 한복에서

느껴지는 그 독특한

색들이 너무 좋았어요..


우리 일상에서는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색들이 너무 아름답게

되어있어서 감동받았었는데

이렇게 드레스한복을 통해서

다시 한번 또 감동이 밀려오네요~


옛날에는 생각도 하지 못했을

이런 한복들은 한복을 체험해

보려는 사람들에게 좀 더

재미를 안겨줄 수 있답니당



실제 신부님들이 워낙

드레스한복을 좋아해

주시다보니깐 더 많은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보여드리고 있는 것 같네요!


저희 언니도 계속 드레스한복

입고 싶다고 조잘조잘 한답니당 ㅎㅎ


그래도 어쩌겠어요 언니니깐

진짜 진지하게 한복드레스를

고민 중에 있긴해요...


저한테 나중에 좋은 결과로

돌아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살짝 얹어봅니다 ㅋㅋ



워낙 한복으로 유명한

베틀한복이라서 잔뜩!

기대감을 갖고 방문해

주실 것 같은데요~!^^


저는 처음 직접 방문할때

한복집이 커봤자 얼마나

크겠어? 좋겠어?라는 생각으로

방문했었던 것 같아요 ㅎㅎ


하지만 왠걸..

진짜 존재하더라구요^^;;


드레스한복 뿐만아니라

전통한복의 기존 고유의

색부터 현대의 파스텔 톤까지

다양하게 가지고 있어

진짜 입이 저절로 벌어졌습니당...ㅎㅎ

(서울에서 온 촌년 티가 났달까요?ㅋ)




제가 정말 좋아하는 사진!

한복과 배경의 절묘한

조화가 너무 좋습니다>0<


보통은 사진으로 보여지는

드레스한복을 믿지 않으려고

하시는 경우가 많이있는데요!


저도 그 말에 찬성을해요~


그래서 포스팅을 할때도

너무 과한 보정이 들어간것을

쓰지 않고 있답니당 ㅎㅎ


물론.. 저희는 포토샵을 거의

하고 있지 않아요 ~


그러다가 나중에 방문했을때

내가 봤던 한복과 다르면

매우 짜증나고 화나잖아요??




천사처럼 고귀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정말 많은 드레스한복을

소유하고 있는 베틀한복에서

찾는다면 결혼 준비의

50%는 성공이라고

말씀을 들이고 싶습니당!!


아마 입어보는 순간 일반

웨딩드레스와는 다른 고급스러움이

있다는걸 느끼실 수 있을거에용:D


저도 한복을 많이 보곤 있지만

실제로 입어본적은 몇 번 없고,

남들이 입는것만 봐서 그런지

여러분들이 예쁘게 입는 모습을

보는것만으로도 좋더라구용~~ㅎㅎ


저에게있어서 큰 행복이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