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결혼식한복대여가 꼭 필요한 이유같지 않은 이유.

베틀한복 2016. 4. 7. 17:32




그냥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무턱대고 결혼식한복을

입으라고 하면 약간 반감이

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ㅎㅎ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에게

예쁜 결혼식한복대여도

보여드리면서 왜 필요한지에

대해서도 가략하게 설명해

드려볼까 하고있는데요^0^


제 말이 100% 맞다고

장담할수는 없지만

그래도 많은 도움이 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을합니당!!




1)한복을 자주 입을것이다?


보통은 한복 입을 일이 왠지

많을 것 같아서 결혼식한복이

꼭 맞춤으로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하지만 여러분들도 한복을 알아보다가

인터넷에서 옛날에 맞춘 한복들을

다시 되팔고 있는 현상들을

본적이 몇번 있으실 것 같습니다.


딱! 다른 사람들도 자주 입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결혼식한복대여를 뒤로했지만

막상 그렇게 많지않다는것을

시간이 흐르면 더 많다는것을

아마 느끼셨을 것 같네요~


그만큼 신중하게 선택해야하는

부분이라는 말이겠죠?!




2)그때그때 유행을 확인할 수 있다!!


아무리 최신으로 만들어진

결혼식한복이라고해도

시간이 10년 20년 흐르면 유행을

탈수밖에 없게 만드는데요 ㅠㅠ


안타깝지만 나중에라도 한복을

입을 일이 있다면 깔끔하고 심플하게

내 의상으로 맞춤을 하는 것도 좋지만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신다면

그때그때 발맞춰서 결혼식한복대여를

해보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하지만 만약에 한복을 정말 많이

입어야한다면 대여보다는

맞춤이 좋지않을까용??


아.. 또 한가지는 나의 결혼식을

추억하고 싶다고 하시면도 맞춤을

추천해드립니다~><


다 장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3)훗날 아이가 생길때 커플로 입을 수 있다.


결혼을 하신다면 분명히

아이가 생기지 않을까요?


보통은 돌잔치같은 때에도

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기때문에

그때그때 필요한 가족의 분위기에

맞춰서 예쁜 한복을 입어볼 수 있답니다^^


사람에 따라서 필요한 날이

다르고, 입고 싶은 디자인이

너무 많을수도 있기때문에

나는 그냥 오늘 하루만큼은

색다르고, 독특하게 한복을

입어보고싶다하시는 분들도

결혼식한복대여가 더 좋으실거에요~




4)아무리 비싼한복도 저렴하게 GOOD!!


우리선에서는 쉽게 입을 수 없는

결혼식한복들이 있잖아요 ㅎㅎ


맞춤으로 너무 갖고 싶은 한복이

있어도 어마무지한 금액때문에

쉽게 탐을 못낼 수 있지만

결혼식한복대여로 깔끔하게

내가 부담할 수 있는 선안에서

입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D


우리가 알고 있었던 것들보다도

훨씬 예쁘고 멋진 한복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저는 좀 더

심혈을 기울여서 내 감성 그대로

담겨있는 한복을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5) 솔직히 맞춤, 대여 다 상관없습니다^-^


맞춤으로 결혼식한복을해도

대여도 마찬가지로 얼마나

실용성있게 활용하고

입을 수 있느냐가 참 중요한 것 같아요!


아무리 나에게 잘 어울리는

결혼식한복대여일지라도

예쁘게 갖춰입지 못하거나

제대로된 한복집에 가서

내게 진짜 잘 어울리는 한복을

만나지 못한다면 말짱도루묵이겠죠?


저는 여러분들이 정말 잘 어울리는

한복을 다른 사람들에 말에

현혹되지 않고 잘 고르셨으면해요~


어려운 일일수도 있지만

여러분들이 잘 해낼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