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하쿠나마타타. 좋은일만 생길 한복대여점//

베틀한복 2016. 4. 12. 14:54




어제 오랜만에 추억에 만화

라이온킹을 보았습니다:D


거기에 티몬과 품바가 함께

춤을 추면서 근심, 걱정을

떨쳐버리라는 "하쿠나마타타"라는

노래를 부르잖아용 ^0^


오늘은 이 말 뜻처럼 근심

걱정 하나없이 예쁜 한복을

고를 수 있도록 해줄 수 있는

한복대여점을 소개해드려용


그냥 보기만해도 미소지어지는

기분 좋은 한복들이랍니다 ★




정신이 몽롱할 정도로 아름답다?


주변 풍경도 안보이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한복을

입고있는 모습만 보이시죠^^


당연한 결과랍니다:D


아마 오랜기간 연애를 했다고해도

한복대여점에서 곱게 차려입은

미래의 아내, 남편의 모습을

한번도 보지 못했을거잖아용


사람이 아름다운 이유를 더

잘 보여주고, 어떤 부분이

이토록 사랑스러운지를 하나하나

차근차근 보여주는 것 같은

슬로우모션같은 날이되실거에요ㅎㅎ




어떤 옷을 볼때나 한부분이

유독 예뻐서 결정하는

경우가 많이 있잖아요 ^^


하지만 한복은 모든 부분에서

만족스러워야지 더욱 예쁘게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D


샤랄라한 여성스러움부터

내가 이때까지 시도해보지 않았던

많은 모습들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한복대여점아닐까요?


항상 같은 스타일만 고집해왔던

나에게 새로운 제안을 해주는

재미도 쏠쏠하게 느낄 수 있을겁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내가 입고 싶은게

가장 중요시되겠지용?




도란도란 가볍게 길을 걸으면

서로에 모습을 확인할때

한복대여점에서 입었던 모습과

다른것을 발견할 수 있을거에용 ^^


실내 조명에 비추어져서

보이는 한복색과 자연광을

받아서 빛이나는 색이

완전 다르다는걸 말이죠!!


야외에서 사진을 찍을때면

실제 색감이 잘 살아나지 않아서

살짝 아쉬운 감이 있기때문에

자연에서 찍었던 모습의 색감과

비슷하게 내기 위해 노력한답니다:D


이게 바로 본연의 진짜 색감이죠.


하지만 햇살에 강약에 따라서도

색이달라지고, 어디서 찍느냐에

따라서도 달라지기때문에 이부분은

염두해두시고 결정하셨으면해용 ^0^



블링블링 ♥


예쁜 한복을 입었기때문에

일부러 정색을해도 미소가

스물스물 흘러나와요 ^----^


그만큼 누구든지 행복하고

즐거워보일 수 있도록

해주는 마법이 아닐까용??


한복대여점에는 너무 많은

한복들이 있어서 사진으로

보지 못했던 내 스타일에

한복을 발견할 수 있을겁니다.


보물찾기같은 기분?ㅎㅎ


일단 시선을 압도하는 인테리어와

다른 곳과 비교조차 되지 않은

퀄리티와 물량때문에 더 엄지 척!




다른 한복대여점을 가게되면

비슷한 색들을 조합해서

신랑신부님들이 입을 수 있도록

커플룩을 완성해주지 않나요?


하지만 저는 반대로 굳이 같은

색이 들어가지 않았다고해도

지금 보여드리는것처럼 조화롭게

입을 수 있다고 생각해용 ^0^


뭔가 더 자연스럽고,

발랄한 느낌이 든달까요?ㅎㅎ


특히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한복을 입게되면 더 어려보이고,

멋지고 예뻐보일 수 있답니다><


스타일이 너무 다르다고해서

절대 걱정하실 필요는 없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