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셀프웨딩촬영은 최대한 자연스럽고,예쁘게◎

베틀한복 2016. 4. 5. 16:51



가장 예쁘게 사진 찍는 방법?

밑에서 위로?

다리가 길어보이도록?


위에서 아래로?

눈이 동그랗게 보이도록?


여러분들은 어떤 방법이

가장 셀프웨딩촬영을

잘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하나요?


저는 여기에 답은 없습니다!!


가장 자연스러운게

최고의 사진이 나올 수 있는

방법이라고 느끼는데용~


왜 그런말을 하는지 볼실래용?




너무 아름다워서 더이상

말을 잇지 못하겠습니다..


그냥 완벽한 웨딩사진?


물론 촬영해주시는 분과

함께 찍은 웨딩촬영이지만

제 생각으로는 충분히

셀프웨딩촬영이 가능하다고

생각을 하고 있어요 ^^ ㅎㅎ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누고,

하하호호~ 웃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다면 멋진 사진 아니겠어요~?


다른 사람이 봤을때 예쁜게

아니라 내가 행복하게 찍은

사진들과 추억들이 웨딩앨범에

실렸으면 하는 바램이랍니다




제가 많은 웨딩촬영 사진들을

봤었지만 너무 막 뛰어나서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다 할 정도에

사진들은 보지 못한 것 같아요 ㅎㅎ


그만큼 저는 셀프웨딩촬영으로도

전문가처럼 멋지게 완성할 수 있다는

생각을 더 하게 되었는데용 ^^


우리옷을 입고 어디라도 간다면

그곳이 다 멋진 스튜디오로

탄생할 수 있답니당 ~~


실제로 실내에서 촬영했을때보다

아쉬움이 남아 바깥촬영을 했는데

그게 더 잘 나왔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용 ~~



요즘은 워낙 사진 전문가처럼

찍을 수 있는 카메라들이

많이 있고, 효과도 있기때문에

그다지 어렵지 않은

셀프웨딩촬영이 되실 것 같아요~


요즘은 친구들과 놀러가도

전문가가 찍은 것처럼 잘 찍는

사람들이 주변에 있기때문에

찬스라고 느껴집니당^^ ㅎㅎ


친구들에게 살짝 요청을해서

같이 추억도 남기고, 친구들과

사진도 함께 찍는다면

더 기분좋은 날이 되지 않을까요?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추억은 어떤 추억보다도

더 소중한 것일텐디깐용





요즘은 웨딩촬영도 하지만

신혼여행이나 둘이서 여행을

떠날때도 셀프웨딩촬영을

미리미리해서 준비하는

경우도 종종 있더라구요~^^


결혼준비로 바쁠때

더 섬세하게 이것저것 준비를

못할 수 있기때문에 그 빈부분을

좀 더 시간이 있을때 한가로울때

찍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당:D


어떤 웨딩촬영이 좋을까요?ㅎㅎ


저는 가급적이면 서울에서

제 추억이 담겨져있는 곳을

찾아가 찍고 싶은 생각이에요~


하지만 그곳이 잘 유지되어있어야

멋지게 찍을텐데 고민이네요 ^^



이번 봄에는 얼마나 멋진

분들이 예쁜 한복을 차려입고

셀프웨딩촬영을 즐겨주셨을지

눈이 반짝반짝 기대가됩니당^0^


남들과 다른 것을 시도한다는것은

언제나 불안하고 조급한 마음이

앞선다는걸 잘 알고 있는데용~


하지만 누구보다도 고생한

결혼준비이기때문에 더 값지고,

보람찬 날이 될거라 생각해요~


아마 시간이 100만년 흘러도

절대 잊혀지지 않을껄용??ㅋㅋ


그때는 웃으면서 정말 힘들었다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