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반전 꿀 아이템 신랑신부한복대여가 나가신다▧

베틀한복 2016. 3. 18. 14:47



반전 팍팍 주는 아이템!!


달콤한 매력 가득~

꽃 향기 가득 베어있을 것 같은

세련 흘러넘치는 분위기 甲(갑)!!


신랑신부님의 달콤함을 채워줄 수 있는

절.대.강.자 신랑신부한복을 소개합니다!


맞춰야만 입을 수 있는게 아니냐구요?

신랑신부한복대여로도 충분히

입을 수 있는 디자인들이기때문에

부담없이 내 옷처럼 편안하게

입어보실 수 있을거라 생각해용




제가 전에도 말했던가요??ㅎㅎ


전 신랑신부한복을 볼때

꼭 이런 녹색 계열의 색이

들어가 있으면 굉장히 좋아합니다>0<


인생살면서 한가지씩은 너무

좋아하는 색이 있으시잖아용~?

저는 녹색!!!!


이제 사뿐히 봄도 다가와서

밝은 색의 옷을 꺼내입을

차례가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꽁꽁 숨겨왔던 나의 예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신랑신부한복대여로 찜꽁!

해서 서로에게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는건 어떨까요??



요즘 젊은 사람들은 연한

색감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도 진하고 또렷한

색이 들어간게 좋더라구용 ㅎㅎ


한국 적인 느낌도 강하게 느껴지고,

제대로된 한복을 입은 느낌이랄까요?


특히 저같은 스타일은 진한 색이

더 잘 어울리기때문에 취향에 따라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에 따라서

신랑신부한복대여 스타일이

변하는 것 같습니당 ~~


아무리 내가 좋아하는 디자인이라도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고, 너무 잘

어울릴 수도 있기때문에 모든 부분을

열어두고 신랑신부한복을 맞이해야해요^0^



얼마나 떨릴까요..?


친구가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알아보러 가야해서 제가 옆에

따라갔던 기억이있는데

제가 준비하는 것이 아닌데도

굉장히 떨리더라구요..;;ㅎㅎ


우와.. 진짜 결혼을 하는구나..

뭔가 한복이나 드레스를 준비하면서

더 와닿게 되는 것 같았습니당


새로운 인생을 준비하는 첫

발걸음일텐데 그 중요한 걸음을

막 입을 수 있는 신랑신부한복이

아니라 정말 최고의 원단으로

만들어져있는 한복이었으면 좋겠네요!


가는 길이 나 이기를 바랍니당




웨딩촬영을 하실때 너무 힘들지

않으시다면 신랑신부한복을

입고 찍어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D


얼마전 어떤 분들이 신랑신부한복대여로

제주도에 방문해서 촬영하셨었는데

어찌나 풍경화 한복이 아름답던지요~!


저도 나중에 결혼을 하게된다면

꼭 이런 고운 한복을 입고,

우리가 흔히 갈 수 없는 곳에서

추억을 만들며 찍고 싶었습니다 ^0^


한편의 단편영화를 제작하듯이

내가 진짜 배우가 되었다는 느낌으로

누구보다 당당하고 멋지게

분위기 잡아보시길 바래요




세상에는 맛있는게 많지만

입고 싶은 옷도 많은 것 같네요


진짜 어렷을때는 옷에 대한

욕심이 없었는데 점점 시간이

흐르면서 욕심이 생기는 것 같아요 ㅋ


옛날에는 싸게 많은 옷을 샀다면

지금은 좀 비싸지만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고르게 되는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은 신랑신부한복대여를

고른다면 어떤 기준이 될 것 같나요??


싸게?? 제질이 좋게??


저같은 경우는 정말 중요한 날이기때문에

신랑신부한복은 누구보다 예쁘고

고급스럽게 입을 수 있는 한복을

입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